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7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그 얼굴이 그렇게 노래하고 춤추니 돋보이는거지  

얼굴 아니였으면 실력 아무리 좋아도 덕심까지는 안생김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맞는데 실력 1도 없어도 덕심 안 생기더라.. 태클 거는 거 아니고 쓰니 의견 +내 의견 말한 고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냥 솔로가수 케이윌 휘성 보는 느낌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얼굴 젤 중요,, 그리고 실력 빠지지도 않음 내 아이도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글쎄.."무조건" 얼굴 이러는 말은 좀 그렇지 않을까.. 각자 주관이 있는거겠지.. (੭ ˃̣̣̥᷄⌓˂̣̣̥᷅ )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나는 반대로 외모는 별 생각 없었는데 오히려 춤 잘 추는 거보고 팍 꽂히는 경우가 많았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실력을 가장 중요시 여겨서 잘생겨도 잘하는게 없으면 애초에 호감이 안가더라.
그리고 생각보다 덕후멤 안잘생긴 경우 많다고 생각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생각이야 그냥. 다들 생각은 다른거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탈빠해도 덕메랑 자주 만나?
21:39 l 조회 1
근데 진짜 욕하는게 아니고 그냥 단순 궁금증
21:39 l 조회 2
지금 주어 어디야?
21:39 l 조회 25
미디어 야구즈 방구석 단군매치 (with. 중립 앨런) l 두산 vs KIA 집관
21:39 l 조회 2
어떤돌 포카에 타팀 이름 넣어있는걸 봤는데
21:38 l 조회 19
돈이 엄청 많아지면 강아지 데려오고 싶다
21:38 l 조회 4
아기 엑소엘 이빨 만개됨
21:38 l 조회 13
리센느 곧 놀토 나오겠네
21:38 l 조회 12
최애한테 예쁘다 미녀다 이러는것도 싫어?11
21:38 l 조회 38
판마다 ㅇ여주 이건 항상 있는 감성이겠지? 5
21:37 l 조회 25
하루종일 정병글 도배되고있는데2
21:37 l 조회 35
얘네 또 왜 이럼4
21:37 l 조회 68
스테이씨 컴백 했는데 홍보 안도나??
21:37 l 조회 9
최애한테 닭꼬치차 받으면 어떤 느낌일까...
21:37 l 조회 9
노브랜드 버거 먹어본 익들 뭐 추천해?1
21:37 l 조회 7
스탠딩 50번대로 들어가면4
21:37 l 조회 18
이런 곳이 신종 펫샵이야?6
21:36 l 조회 64
근데 왜 팬들이 화내는거야?
21:36 l 조회 83
자연광 앤톤 너무 좋다4
21:36 l 조회 23 l 추천 7
런닝맨에서 2
21:3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