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8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아이돌 음색 예쁘면 노래를 그렇게 잘? 메보급? 은 아니고 어느정도 하면 듣기 좋아 음색이 좋으면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난 음색파임 가창력있어도 목소리 내취향 아니면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돌 아니더라도 가수는 음색이 반이상 먹고 들어감 솔직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수는 음색이 경쟁력이라고 생각함 노래 잘하는 사람은 많으니 음색으로 잡아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를 잘하지 않아도 음색이 좋으면 잘해보인...달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막 엄청 잘하는건 아닌데 음색 좋으면 계속 듣고싶어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맞아 음색이 진짜 중요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도..음색이 나랑 안맞으면 못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노래 아무리잘해도 목소리 내취향아니면 안들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엄마가 나 덕질하는거 뭐라 안함
3:08 l 조회 2
최유ㅠ정 노래 나오는거 들어봤어????
3:08 l 조회 4
한 일주일 정도만 뭘 먹어도 건강에 아무 이상이 없었으면 좋겠다
3:07 l 조회 5
멤버들이 최애 대하는게 1년사이에 바꼈는데 어쩔수없는건가3
3:05 l 조회 39
난 아직도 스엠이 그냥 미움....2
3:03 l 조회 67
너네 강박있는거있어?12
3:01 l 조회 40
덕질하면 덜 늙음1
3:00 l 조회 35
영훈 진짜 잘생김1
3:00 l 조회 13
나이든 분들이 벅차서 워딩 오글거리는게 조롱을 정당화 하진 않지8
3:00 l 조회 57
내일 이벤트 참여해야되는데 까먹고 전재산 다씀1
2:59 l 조회 24
아 근데 그건 있음ㅋㅋㅋㅋ1
2:59 l 조회 30
돌판 대부분 2030이잖아2
2:59 l 조회 52
나 지금 탈덕부정기인 듯…? 4
2:58 l 조회 53
미친 내가 덕질했던 연생? 호스트 됨4
2:58 l 조회 47
자려다가 탯성 떡밥 다른 각도캠보고 벌떡 일어남 5
2:58 l 조회 21
그냥 요즘 ㄹㅇ 줌으로 선빵침1
2:57 l 조회 41
줌 감성 이런게 ㄹㅇ 의미가 없는게
2:57 l 조회 31
난 줌 이란 말 못 쓰겠음5
2:56 l 조회 43
근데 보통 자식자랑하는 애들은1
2:56 l 조회 27
난 잼취급도 줌취급도 다 받아봐서2
2:5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