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8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물론 나도 실력이 별로 안좋은 아이돌 구분 가능함. 

 

다만 고음은 기본으로 해야한다는 말을 봐서 하는 말인데 자기마다 노래 부르는 스타일이 있고, 굳이 고음할 필요 없는 노래들도 있는데 무조건 고음은 기본 아니냐 하면서 그 사람을 노래 못부르는 사람으로 구분짓는거 보면 공감 못하겠음 

 

그냥 취향차이지 고음 못한다고 실력없는걸로 확정지으면 안된다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가창력보단 음색이라 생각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가수는 아니지만 나 노래 못부르는데 고음은 잘냄 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윤민수가 노래방 가서 노래 잘하는 법은 노래를 자기 음역대에 맞게 바꿔 부르는거라고ㅇㅇ 원음역대 그대로 부르는거에 너무 자부심 느끼거나 반대로 음역대 바꾸는거 너무 부끄러워 할 필요 없다고 그랬음 저음이 매력적인 가수들도 많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나라가 유독 고음 = 노래 잘함 이런 인식이 심한 것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감독은 왜 또 쓴거임?
11:54 l 조회 1
애초에 런던올림픽때 손흥민 데려갔으면 빅클럽 갔을텐데
11:54 l 조회 1
뭐야...? 비기겟거니 하고 안보고잇엇는데 골 왜먹힘
11:54 l 조회 1
OnAir 그냥 끝내주세요
11:54 l 조회 1
OnAir 옌스 분데스리가 리거를 왜 안쓰냐고 하
11:54 l 조회 1
OnAir 이젠 걍 웃김ㅋㅋㅋ
11:54 l 조회 1
OnAir 걍 선수들이 뛸 생각이 없음
11:54 l 조회 1
OnAir 나 버스인데 다들 보면서 분위기 개안좋음ㅋㅋㅋ큐ㅠㅠ
11:54 l 조회 1
축구국대 손흥민 유니폼 입고 연습나온 이정후..
11:54 l 조회 1
메시는 대체 몇살이야?
11:54 l 조회 1
이거 지면 못올라감..?
11:54 l 조회 1
OnAir 옌스 첨부터 넣지
11:54 l 조회 1
OnAir 설영우는 잘하지도 못하는데 고참들이랑
11:54 l 조회 1
OnAir 내 심장 개나댐..
11:54 l 조회 2
OnAir ㅅㅈㅎ 지금 남아공쪽도 오늘 경기하고 당황스러웠을거같음...
11:54 l 조회 5
OnAir 이기기 싫은가부다
11:54 l 조회 3
OnAir 네 한국 오지마세요 거기서 살아 그냥
11:54 l 조회 4 l 추천 1
OnAir 그냥 끝내죠
11:54 l 조회 3
OnAir 제발요…………한골 제발……..
11:54 l 조회 3
OnAir 이정도면 홍명보가 토토건거 아닐까
11:5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