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2번 썼다고 자가복제래ㅋㅋㅋ
심지어 둘이 비슷한 이미지컷도 아니고 전혀 다른데 뭔 자가복제
거기다가 은근 슬쩍 엑소 딸기 궁예 넣어서 그럴싸하게 몰아가고
아니 엑소가 과일인지 아닌지 나오지도 않았는데 뭔 벌써부터 걱정이래
그리고 딸기는 과일이 아니라 채소야...
마치 스엠이 자가복제하길 바라는 사람들 많아보여서 소름이다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딱 2번 썼다고 자가복제래ㅋㅋㅋ 심지어 둘이 비슷한 이미지컷도 아니고 전혀 다른데 뭔 자가복제 거기다가 은근 슬쩍 엑소 딸기 궁예 넣어서 그럴싸하게 몰아가고 아니 엑소가 과일인지 아닌지 나오지도 않았는데 뭔 벌써부터 걱정이래 그리고 딸기는 과일이 아니라 채소야... 마치 스엠이 자가복제하길 바라는 사람들 많아보여서 소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