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28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우리가 뭐 얼굴로 가수했어? 노래하려고 가수했지!! 

저는 그냥 노래하는 노래쟁이니까요 

 

본진 가수부심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모찌!!!!!!!!!!!!ㅠㅠ 가수가 되고싳어서 노래하는게 아니고 노래하려고 가수하는거..ㄹㅇ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남은 좌석 현황 어떻게 돼?
19:28 l 조회 38
한으로 굴러가는 덕질이 최악임
19:28 l 조회 6
태연 이제는 살짝 효리수 견제됐다는게 학계의 점심
19:27 l 조회 22
막콘 걍 매진인데ㅠ5
19:27 l 조회 92
연준이 콘서트에서 파트투 뜨니까 내 심장이 요동친다2
19:27 l 조회 7
야구 중계회면에 잡힌 태산 얼굴1
19:27 l 조회 10 l 추천 1
빅뱅 첫콘은 자리 많이 남아있어?5
19:27 l 조회 75
ㅌㅇ 뮤비 ㅎㅌㅎ가 아니라 ㄹㅅㄴ네?1
19:27 l 조회 16
빅뱅 f8, f9인 사람들 몇번대였어??
19:26 l 조회 28
연준이 모자 버전이랑 피규어 버전은 최소 두개씩은 사야해3
19:26 l 조회 12
빅뱅 좌석 다 안 연거 맞아....????9
19:26 l 조회 138
버논이 옛날에 애기때 방송에서 어린이 리포터로 이강인 선수 인터뷰하고 축구했던거 아는 사람1
19:26 l 조회 7
지역 홍보대사를 한 그룹이 여러군데 해도 돼???2
19:26 l 조회 17
걍 자리 없음.. 2층8
19:26 l 조회 115
최애가 주식 얘기하는 거 어떰??5
19:26 l 조회 32
빅뱅 혹시 자리 그나마 많은 날짜가 어디야 ??2
19:26 l 조회 56
지금 4천번대인데 바로 3층 중앙갈까 사이드갈까ㅜㅜ
19:26 l 조회 26
하투하 앨범 오프에서 산 익?
19:26 l 조회 8
2000년대 초반인데 걍 요즘인데..?
19:25 l 조회 33
내일 경기 남아공 만약에 비기면 어떻게 되는거야 ?3
19:2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