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이지만 전멤버 자체제작으로 본인들이 열심히 노력한만큼 보상은 분명 배로 돌아올 거라고 생각함 지금도 충분히 잘 되고 있지만 정말 대박이 코 앞에 있는 느낌? 그냥 세븐틴은 응원하고 싶어 잘 돼라ㅠㅠㅠㅠㅠㅠㅠ나도 도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내 생각이지만 전멤버 자체제작으로 본인들이 열심히 노력한만큼 보상은 분명 배로 돌아올 거라고 생각함 지금도 충분히 잘 되고 있지만 정말 대박이 코 앞에 있는 느낌? 그냥 세븐틴은 응원하고 싶어 잘 돼라ㅠㅠㅠㅠㅠㅠㅠ나도 도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