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빵뜨고 인기많아서 높은자리나 시상식에서
막 무대를했는데 거기서 보던사람들이 엥 왜뜬거지??..노래못하는데?무대못하는데?? 그냥 얼굴빨이네~ 이생각들게하는 아이돌이면 정말 가수로써 창피한거지..
무대딱보고 거기있던사람들이 뜨는이유가있네 잘하네
라고 생각하게 만들어야지..
그래서 나는 아이돌들 실력너무 무진장 중요하다생각함
여러사람들 남자여자불문 시선과 관심을 집중시킬수잇을만한 실력을갖춰야
인기가 많아질 확률도 높고 아이돌로써 승승장구 오래가는 가수될 확률이 높다고 생각함..
그리고 아이돌 편견도 많이사라지고 ㅇㅇ..

인스티즈앱
참교육도 신드롬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