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진 공백기가 길어서 활동 다 지켜봤었는데 보컬은 원래 잘 알고 있었는데 다른 멤버들 노래 하는 거 보고 깜짝 놀랐어 음원으로 듣고 랩이 없네 했는데 뮤비 보니깐 버논이 노래 시작하는 것도 충격이었고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안무랑 보컬 다 좋았어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본진 공백기가 길어서 활동 다 지켜봤었는데 보컬은 원래 잘 알고 있었는데 다른 멤버들 노래 하는 거 보고 깜짝 놀랐어 음원으로 듣고 랩이 없네 했는데 뮤비 보니깐 버논이 노래 시작하는 것도 충격이었고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안무랑 보컬 다 좋았어
|
|
세븐틴 대박이다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