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딕션은 괜찮음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더 좋은것 같기돜ㅋㅋㅋ 근데 막 리듬탈때 그 흐름이 지 맘대로 인것도 웃기고 그 랩 전용 목소리 내면서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그게 두개가 합쳐져서 잘하는것 같기도 한데 묘하게 웃김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6/30)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딕션은 괜찮음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더 좋은것 같기돜ㅋㅋㅋ 근데 막 리듬탈때 그 흐름이 지 맘대로 인것도 웃기고 그 랩 전용 목소리 내면서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그게 두개가 합쳐져서 잘하는것 같기도 한데 묘하게 웃김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