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얘네 존재조차 모르고 살았을거 생각하니까 ㄹㅇ끔찍..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태현 쉡옵유랑 하성운 소나기보고 ㄹㅇ제2의 인생을 만난 느낌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애들 데리고 방치하는 아더앤 무능의 끝을 달린다
| 이 글은 8년 전 (2017/7/0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얘네 존재조차 모르고 살았을거 생각하니까 ㄹㅇ끔찍..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태현 쉡옵유랑 하성운 소나기보고 ㄹㅇ제2의 인생을 만난 느낌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애들 데리고 방치하는 아더앤 무능의 끝을 달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