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키 큰 사람 가운데에 세우지 않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키 큰 사람 사이드에 세운다는 말 처음들아ㅠㅠㅠㅠㅠㅠㅠ가운데에 키큰 사람이 서야 전체적으로 커보여서 키크면 ㅅ가운데에 많이 세운다고 들었느데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01) 게시물이에요 |
|
원래 키 큰 사람 가운데에 세우지 않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키 큰 사람 사이드에 세운다는 말 처음들아ㅠㅠㅠㅠㅠㅠㅠ가운데에 키큰 사람이 서야 전체적으로 커보여서 키크면 ㅅ가운데에 많이 세운다고 들었느데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