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러브라서 10대들 중에 늉팬 많을까? 싶어서 동생다니는 여고에 뉴이스트 좋아하는 애들 있냐? 물으니까 많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놈놈기뻤어 응 그게 다야 난 기뻐
| 이 글은 8년 전 (2017/7/0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러브라서 10대들 중에 늉팬 많을까? 싶어서 동생다니는 여고에 뉴이스트 좋아하는 애들 있냐? 물으니까 많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놈놈기뻤어 응 그게 다야 난 기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