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64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워너원 프로듀스101 스트레이키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8년 전 (2017/7/02) 게시물이에요
난 징그럽다. 혐오스럽다. 였음 컨셉 가지고 저렇게 말 해주더라^^ 사실 저것보다 더한거 많음 짜증난건 남자애들이 야 내가 더 잘생겼다 이 난리 피우는겈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직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차피 1등 못하는데 문자 투표 왜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빠순이 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활용하는거 아니냐 이 말 내가 본진 둘인데 다 들어본게 화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좋아하느냐고 ㅋㅋㅋㅋㅋ 나 초기팬이엿을때^^ 얘들이 팬덤이름가지고 겁나놀렀음ㅋㅋㅋㅋ 근데지금은 대슈스되서 얘들이 못놀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옛날에 죽어라 이런 말두 꽤 봤는데... 그냥 생각없던 악플이었던것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쟤로 갈아타면 자살한다 ㅋㅋㅋ 랑
소속사 사장이랑 스폰 관계 아니냐? 대줬을듯 ㅎ 이거
각각 투본진 팔 때 들은 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음 탈퇴는 얘냐? ㅋㅋㅋ 언제 탈퇴해 ? 나중에 가면 리더만 남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걔네가 누구? 아 걔 있는 그룹? 걔 없으면 망한그룹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멤버 아팠을 때, 일부 멤버 외국인이라고 탈퇴 드립 치던거? 엄청 심한 말도 들었는데 그건 너무 현실감 없어서 그냥 무시가 되더라. 그냥 내가수 팬사랑 지들이 판단할 때 제일 상처받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못생겼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듣보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게 뭐라고 광고까지 걸면서 국민프로듀서님 거리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쟤가 누군데 아 35등한 애 이번에 떨어지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기가더잘생겼대..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인기많은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세계가 인정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탈턱해 왜 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직도 해체 안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한창 예민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룡같이 생겼는데 왜 좋아해? 난 걔가 본진중에 제일 못생겼던데.. 입덕하고 얼마 안 되어 들은 말이라 마상이었고 나름 충격이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후반전 이태석 빼고 옌스 안넣으면 무조건 기싸움임 이거
10:55 l 조회 1
OnAir 내 뇌피셜이긴한데 감독이나선수들이나
10:55 l 조회 1
OnAir 강인이는 배달해주고 찬스만들어주는거 잘하는데
10:55 l 조회 1
아니 옌스 이럴거면 왜 데려옴 명보야 진짜
10:55 l 조회 1
OnAir 순위 차이 많이나고 해서 기대했는데 이거 보려고 기다린 내가 싫다…
10:55 l 조회 1
좋은 말로 할때
10:55 l 조회 1
OnAir 치킨시켯는데 변우석씨 옴
10:55 l 조회 1
남아공전 비겨도 된다고 그랬잖아
10:55 l 조회 1
OnAir 스탠딩 축구란?
10:55 l 조회 1
양쪽 윙백 홍명보 양아들임?
10:55 l 조회 1
감독 땜에 팀 꾸리기 망한 게 너무 눈에 보여서 안타까움 걍…
10:55 l 조회 1
OnAir 황희찬도... 하
10:55 l 조회 1
OnAir 박지성 : 팀역량으로 못넣는다. 개개인 기량으로 넣어야한다
10:55 l 조회 2
OnAir 아 오늘 아침 일정 뺀 게 아까움 지금... 큐ㅠㅠㅠ
10:55 l 조회 6
어딜가든 다 축구욕하고있어서 넘웃기다
10:55 l 조회 2
OnAir 이강인 혼자 체력 다 갈리는데 이게무슨..
10:55 l 조회 6
OnAir 어떻게 저 실력으로 국대를 하는거지
10:55 l 조회 4
OnAir 손흥민 없는게 큰거같지않음?
10:55 l 조회 10
OnAir 남아공은 우리 이기면 32강 갈 수 있는거야??
10:55 l 조회 6
내본 축구 그만보고싶다잖아 ㅋㅋㅋㅋㅋ
10:5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