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564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더유닛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8년 전 (2017/7/02) 게시물이에요
난 징그럽다. 혐오스럽다. 였음 컨셉 가지고 저렇게 말 해주더라^^ 사실 저것보다 더한거 많음 짜증난건 남자애들이 야 내가 더 잘생겼다 이 난리 피우는겈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직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차피 1등 못하는데 문자 투표 왜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빠순이 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활용하는거 아니냐 이 말 내가 본진 둘인데 다 들어본게 화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좋아하느냐고 ㅋㅋㅋㅋㅋ 나 초기팬이엿을때^^ 얘들이 팬덤이름가지고 겁나놀렀음ㅋㅋㅋㅋ 근데지금은 대슈스되서 얘들이 못놀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옛날에 죽어라 이런 말두 꽤 봤는데... 그냥 생각없던 악플이었던것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쟤로 갈아타면 자살한다 ㅋㅋㅋ 랑
소속사 사장이랑 스폰 관계 아니냐? 대줬을듯 ㅎ 이거
각각 투본진 팔 때 들은 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음 탈퇴는 얘냐? ㅋㅋㅋ 언제 탈퇴해 ? 나중에 가면 리더만 남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걔네가 누구? 아 걔 있는 그룹? 걔 없으면 망한그룹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멤버 아팠을 때, 일부 멤버 외국인이라고 탈퇴 드립 치던거? 엄청 심한 말도 들었는데 그건 너무 현실감 없어서 그냥 무시가 되더라. 그냥 내가수 팬사랑 지들이 판단할 때 제일 상처받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못생겼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듣보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게 뭐라고 광고까지 걸면서 국민프로듀서님 거리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쟤가 누군데 아 35등한 애 이번에 떨어지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기가더잘생겼대..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인기많은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세계가 인정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탈턱해 왜 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직도 해체 안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한창 예민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룡같이 생겼는데 왜 좋아해? 난 걔가 본진중에 제일 못생겼던데.. 입덕하고 얼마 안 되어 들은 말이라 마상이었고 나름 충격이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친구가 릴스보고 전쟁날까봐 무섭다는데
8:34 l 조회 1
재현오빠 저 코피나요
8:33 l 조회 1
요즘 계속 혼자 다이죠부이데쇼 흥얼거리는중
8:33 l 조회 1
정보/소식 과거 논란있었던 2002 주축멤버 김남일의 발언3
8:32 l 조회 71
여기 축선에서 4번째 누구야?2
8:31 l 조회 28
OnAir 오우 일본 역습 넘어뜨려서 끊어가지고 스웨덴 카드먹음
8:31 l 조회 8
우리 월드컵 조 3위로 가면 경기 어디서 해?
8:31 l 조회 12
경우의수고 나발이고1
8:30 l 조회 53
여성인권 상위 vs 여성인권 하위 국가의대결이네7
8:29 l 조회 44
OnAir 생각보다 골 안터지는데? 2점차 승리 가능한건가2
8:29 l 조회 68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2
8:28 l 조회 56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1
8:28 l 조회 47
와 일본 압박 개빡세게 해서 볼 뺏어오네
8:28 l 조회 16
아 나도 20억받고 봉사하고싶다
8:28 l 조회 12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8
8:28 l 조회 55
위시 또 어디가?
8:27 l 조회 12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2
8:27 l 조회 73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1
8:26 l 조회 54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5
8:26 l 조회 46
아니 쌰갈 이렇게 하고 홍명보는 20억을 받는다고?5
8:26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