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한테 쓰는 워딩 하나하나도 그렇고 김종현이 부기건 콘서트에서 받고 좋아하니까 종현이한테 부기건 주신분들 너무 감사하다고 자기가 다시 배송으로 보내드린다고 디엠달라고 하고ㅋㅋ얘네 팬들한테도 갑질안하고 사근사근 잘함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김종현한테 쓰는 워딩 하나하나도 그렇고 김종현이 부기건 콘서트에서 받고 좋아하니까 종현이한테 부기건 주신분들 너무 감사하다고 자기가 다시 배송으로 보내드린다고 디엠달라고 하고ㅋㅋ얘네 팬들한테도 갑질안하고 사근사근 잘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