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6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나는 걍 내새끼 자료가 부족해보여서 직접 자급자족하려고 카메라를 들기 시작한 건데 

온갖 궁로 욕먹고 두탕의심 사생의혹 다 받아가면서 

욕먹어 가면서도 단순히 걔가 좋아서 걔를 위해서 라는 말만으로는 설명 안되는 감정이 나를 움직이고 있나 싶어 

돈 벌기는 커녕 적자만 본 비공굿으로도 욕 잔뜩 먹고 두탕 의심 받고 갈아탔다는 의심 받고 사생 의혹 받아가면서도 내가 그 애를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카메라 들고 직접 뛰기엔 이건 진짜 힘든 일인데 

홈마 하는 익들이면 다 알걸ㅋㅋㅋㅋ가끔씩은 그 애를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 설명할 수 없는 뭔가가 나를 움직이는 느낌ㅋㅋㅋㅋ진짜로...
대표 사진
익인1
222 나 좋자고 한 건데, 남의 시선이 너무 힘들어서 죽을 것 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감 남의 시선때문에 힘듦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그럼 힘들면 걍 쉬면 되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힘들다는 어떤 그런 감정이나 던군히 그 애를 좋아한다는 감정 내가 욕먹는 게 너무 힘들다는 그걸 다 뛰어넘어서 진짜 설명할 수 없는 뭔가가 나를 움직인다는 거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 해 본 사람 아니면 이해 못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7일 마이케이페스타 양도 받으실 분
15:53 l 조회 1
어그로들 쫄리나보네 닥친거봐
15:53 l 조회 1
유난 유난 개유난
15:53 l 조회 1
킨텍스 시야 아는사람?
15:52 l 조회 13
다들 손민수템 중에 좋았던거 추천좀
15:52 l 조회 4
헐 트와 정연 배우 겸업하나보네1
15:52 l 조회 17
토이스토리5 볼?말?2
15:52 l 조회 8
블랙비트 붐업 안되나...
15:51 l 조회 4
엠카 공방 1n 후반이면1
15:51 l 조회 24
ㅌㅇㅇㅅ ㄷㅇㅅㅅ 팬들 있어?3
15:50 l 조회 76
정병 신고할때 사유 자세히 쓰면 읽어보고 신고 더 잘 먹히나8
15:49 l 조회 51
와 프랑스 파리 지금 40도래6
15:49 l 조회 86
ㄹㅇㅈ는 릴스팀이 일 진짜 못하는거 같다고 느낀게 놀토때임29
15:49 l 조회 258
호응안해주니까 조용해진것 봐...2
15:49 l 조회 71
르릿캣 무대 1개밖에 없는거 ㄹㅇ 적폐다....5
15:48 l 조회 34
마틴 ㄱㅇㄱ
15:48 l 조회 6
재가입비 올려달라고 주르륵한테 건의할사람3
15:48 l 조회 50
아이돌 재재계약 재재재계약 안한다 하면 은근히 탓하는 팬들땜에 빈정상하더라2
15:47 l 조회 37
서울국제도서전 작년보다 사람 더 많다니...3
15:47 l 조회 63
어그로 알람 계속 오네6
15:46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