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6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인피니트 제로베이스원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굿즈팔이하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프듀판은 막 나눠주던데...그거 왜 나눠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명한홈이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굿즈 마니 팔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거의 쓰는 돈이 더 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탑시드면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익 안나는 경우도 있고 많이 나느 ㄴ경우도 있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말 유명한 홈이나 굿즈 많이 파는곳이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포토북이랑 슬로건 수익 엄청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만드는데도 돈들지않아? 그거 배로 파는 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슬로건 100장 단가가 8000원 정도 하는데... 거의 18000원에 팔잖아 ㅋㅋㅋㅋ 배송비 빼도 7000원 남는 장사인 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기나름임ㅋㅋㅋㅋ 해외콘 엄청 돌앗는데 굿즈 안팔리면 적자인거고 걍 데이터로 살아가는애들도있곸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대놓고 말하자면 포토북 천단위로 파는 스케일 아니면 흑자 보기 힘들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부분 버는 것보다 쓰는 게 더 많을 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가보다 훨씬 비싸게 팔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포토북 수익 내도 해외 몇번 따라다니면 뭐..남는거 없을거같은데 별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별로없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정병 대단하다해서 나도 스크랩해봤는데 글삭튀
13:16 l 조회 1
손종원 설로인 모델 됐네
13:16 l 조회 1
난 이 모든 정병플이 알고보니 죄다 역바였어 하면 진심 개소름일듯
13:16 l 조회 1
한로로 한교동 좋아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13:16 l 조회 1
뭐임 스키즈 노래 왤케 웅장함
13:16 l 조회 1
와 근데 제3자가 보면 타돌플은 그뭔씹이네
13:16 l 조회 2
그룹에서 절반을 비주얼멤이라고 영업하는게 흔함?
13:16 l 조회 6
이준영이 30살인데 연애를 5번 안쪽으로 한거면
13:16 l 조회 5
아들맘들은 기본적으로 열등감이 깔려있어
13:16 l 조회 8
아니 걍 그 글 넘겼으면 됐는데 못넘겨서 이러는거잖아
13:16 l 조회 16
'대세' 리센느, 비니거 브랜드 '카사베르디' 광고 모델 발탁
13:15 l 조회 11
도영이 어머님이 팬들 커피 마시라고 선결제 해뒀나벼
13:15 l 조회 20
스키즈 노래 오랜만에 나온거같네
13:15 l 조회 12
애초에 내부정병 악개 다걸려들라고 조합던진거 보였는데5
13:15 l 조회 71
인기 떨어진거 같긴하다1
13:14 l 조회 109
따로 앓자는 글인데 또 지가 보이는대로 정병짓하네ㅋㅋㅋㅋ
13:14 l 조회 40
스키즈 왜 금 발매가 아니지?3
13:14 l 조회 23
토이스토리 볼까 군체볼까? 4
13:14 l 조회 23
진지하게 내외부인지는 모르겠고 역바이럴이있다면
13:13 l 조회 38
오늘 룩삼 방송에 세븐틴 버논 나온대1
13:1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