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6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서인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그냥 행복했으면 좋겠어..ㅠㅠ 

어제 브이앱 보다가 덕질(?)하는 것도 아닌데 

랩해주는거 듣고 울컥하더라 뭔가 ㅠㅠㅠ 행복했음 좋겠어 종현이...
대표 사진
익인1
어제 부기 행복해보여서 좋았어ㅋㅋㅋㅋ내가 다 행복해지는기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 행복해보이니까 진짜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키스 랩듣구 울어버림. . .....내 최애곡인데. .. ..ㅠㅠㅠㅠ가사중에 너의 향기가 그리웠어라는 가사가 있는데 그거 팬 얘기ㅠㅠㅠ해외만 돌다 와서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난 그거 처음 듣는뎈ㅋㅋㅋ 랩 가사 들으면서 꼭 팬들한테 해주는 얘기같아서 슬프더라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쿠플 개어이없네 대기열을 위한 대기창이 또 있음 샤갈!!!
19:03 l 조회 1
코르티스 어느 브랜드던 공식 앰버서더는 안됐으면 좋겠다
19:03 l 조회 1
아니 대기인원 4만3천명인데
19:02 l 조회 17
미디어 I.O.I (아이오아이) 'SPF 100+ (Summer Pop Fantasy)' Dance Practice
19:02 l 조회 6
빅뱅 오늘 일예야?3
19:02 l 조회 14
빅뱅 첫중막 어디노리지1
19:02 l 조회 23
얘들아 쿠플 선예매 1인1매야? 3
19:02 l 조회 22
넘어가는 로딩이 겁나 오래 걸리네 ㅠ1
19:02 l 조회 24
다들 얼마야1
19:02 l 조회 22
띠로리 그래 빂석 갈수 있었을리가ㅋㅋㅋㅋㅋ
19:02 l 조회 9
대기 3만인데 가능할까?
19:01 l 조회 14
최애가 그룹 탈퇴하면 최애 따라간다 vs 그룹 덕질한다3
19:01 l 조회 10
아 빅뱅 ㅁㅊ 3만번대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2
19:01 l 조회 34
하투하 쇼핑, 노래방등등 같이 하고싶은 사람 적는 인터뷰??
19:01 l 조회 3
아니 빅뱅 정각에 활성화가 안되고 1초 늦던데 ㅠㅠ
19:01 l 조회 12
99년생인데 윤두준.. .82년생도..61년생 우리 엄마도 좋아해요
19:01 l 조회 7
빅뱅 43000번 받음4
19:01 l 조회 28
빅뱅콘 다들 대기열 몇이야8
19:01 l 조회 42
ㅈㅇㅇ 혼자 기싸움이 아니고 ㅇㅇㅂ 전체가 동조해준거네 ㅋㅋㅋㅋㅋ1
19:01 l 조회 56
나 입시미술했는데 무슨 주제를 주든 꼭 한두개는 개웃긴 그림이 나왔음
19:0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