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엉 울면서 소주까면서 팬덤사이에서 애들이 해체할거라는 얘기가 많아서 너무 분위기가 심각했었나봐 팬들도 다 알고 그걸 알아서 더 속상했대 초동도 그렇고 그냥 아무도 안들어주고.. 애들은 근데도 밝은 척 하는건지 고맙다고 해주고 그냥 너무 힘들었는데 프듀 출연기사 전날 역주행? 을 했었나봐 그래서 너무 행복하다그랬는데 다음날 출연기사 뜨고 진짜 실신할듯이 울더라 그냥 자기는 해체만 아니길 바랬는데 너무 두렵다고 무섭다고ㅠㅠㅠㅠㅠ 진짜 엄청 울고 힘들어해서 내가 잘될거라고 다독여주고ㅠㅠㅠㅠㅠ 진짜 걔 지금도 파는데 진짜 행복해한다 그래서 내가 다 행복해ㅋㅋㅋㅋㅋㅋ 물론 16일날은 또 죽을라하더라ㅋㅋㅋ 그래도 어제보니까 너무 행복해하길래 내가 다 기분 좋더라 뉴이스트 엄청 성공했으면 좋겠다 내 친구도 이젠 계속 행복했으면 좋겠어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