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플디즈 맘인데 지훈이는 그냥 뭔가 왠지 모르겠는데 호감인 애였거든..??? 그래서 친목도 터지길 바랬는데 진짜 없길래 포기했었는데...프듀콘보니 전체적으로 지훈이 부둥부둥해주고 윙북 터져서 기뻤다... 프듀 다 봤는데 왜 우린 애들 관계성 모르냐구 안준영아..^^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난 플디즈 맘인데 지훈이는 그냥 뭔가 왠지 모르겠는데 호감인 애였거든..??? 그래서 친목도 터지길 바랬는데 진짜 없길래 포기했었는데...프듀콘보니 전체적으로 지훈이 부둥부둥해주고 윙북 터져서 기뻤다... 프듀 다 봤는데 왜 우린 애들 관계성 모르냐구 안준영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