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연중이라도 나는 데뷔했던 애였는데 이 정도는 쉬워 이런거 안보이고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줘서 잘될거야 우리 아빠가 산을 오르는데 개인마다 오르는 시간은 달라도 꾸준히 포기 안하고 올라가면 정상에 오른다고 했는데 그냥 뉴이스트는 그 정상으로 가는 시간이 좀 걸렸을 뿐이지 분명 정상에 오를거야 잘될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은연중이라도 나는 데뷔했던 애였는데 이 정도는 쉬워 이런거 안보이고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줘서 잘될거야 우리 아빠가 산을 오르는데 개인마다 오르는 시간은 달라도 꾸준히 포기 안하고 올라가면 정상에 오른다고 했는데 그냥 뉴이스트는 그 정상으로 가는 시간이 좀 걸렸을 뿐이지 분명 정상에 오를거야 잘될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