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6608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7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그것도 얘네가 잘해서 뜬거라는걸 왜 몰라줭... 

엠넷 화제성 때문에 뜬거였으면 101명 연습생 이름 빠짐없이 다 알려지고 다 떴어야지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ㅋㅋㅋㅋㅋㅋㅋ101명 이름 다 알려졌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엠넷덕본건맞잖ㅇ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엠넷 덕본거 아니라고 안했눈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해를 잘못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주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엠넷 덕 봤는데 그것도 애들이 잘해서라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 이거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이 익인이 이러는 이유는 아까 누가 뭐 뉴이스트는 연차오래됐ㄴ는데도 떠서 대박이라고만 말해서 그런거 아닌가? 그냥 뜬게 아니라 엠넷 화제성 덕본건 팩트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 글에서는 아니잖아....글을 봐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니가 본문에서 언급한 내용 아니잖아...왜 다른 이야기가 나오는지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ㅎ...나 엠넷 화제성 득본적 없다고 말한적 없어...엠넷 프듀 영향+뉴이스트 애들이 잘해서 뜬거라고 생각한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내가 다른글 보고 쓴글 인지는 대체 어떻게 알지요...?혹시 그대 나의 잃어버린 영혼의 쌍둥이인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주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글의 요지는 그게아니잖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문맥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본문 해석 잘못한듯 요지 파악 못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반은 맞는거 같애 나중엔 본인들이 잘하셔서 맞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나도 아예 덕본거 없다라고 말 안해써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히려 마이너스에서 시작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 배척 당하던거 겁나 많이 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44ㅠㅠㅠㅠㅠㅠ 초반에 얼마나 뚜드려맞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555555555555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666666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듀 도움이 큰 건 맞지만 애들이 노력한 걸 무조건 <역시 짬이 있어서>라고 보는 게 젤 슬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그리고 그 짬도 애들이 노력해서 얻은거.....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력이 뒷받침되지 않았다면 욕만 먹고 끝났을 거라 생각해
애들이 이 악물고 열심히 하는 게 보이기도 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 근데 프듀때문에 뜬건 맞는거같애.. 그것도 각자의 능력이긴하지만 초반부터 누구나온다고 화제성 컸던건 일단 뉴이스트가 우세하긴 했었지 물론 그 뒤에 그 화제성을 인지도로 바꾼건 뉴이스트 멤버들의 능력이 맞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그리고 아이돌들치고 매력없는 애들 딱히 없는데.. 지금 기존남돌들도 나가면 대박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아이돌 매력 없다는게 아니라...아니....기존남돌은 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그러니까 프듀덕분에 뜬것도 있는데 온전히.엠넷의 화제성 때문에만 뜬건 아니라고..........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ㅇㅇ.. 뜬데에는 여러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얘네가 뜬거 엠넷 화제성이 시초가 되서 뜬거라고 생각해 ㅇㅇ 제목이 아예 부정하는 글같아서 의아해하면서 댓 남겼어 지금은 대충 알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7/04 8:10:2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너 아니고 위에 심한애 있었음 걔 말하는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58에게
웅.. 근데 다수를 지칭하는 말들보여서 ㅎ 내가 왜 이말들으면서 긴글 썼는지 모르겠다..ㅋㅎㅋ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
대체 내가 언제 부정을 했지요.....뉴이스트가 뜬 이유가 엠넷 화제성 100%만은 아니라는 뜻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ㅁ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쓰니 부정한적 없는데...? 제목에도 ~만 이라고 써져있고 왜 그렇게 생각하는거지...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부정했다가 아니라 뉘앙스가 그렇게 받아들여졌다구.. 아니 프듀덕도 크지만이라고 했으면 모를까 '프듀화제성 때문이라고만 생각하는 사람들'이라고 불러모아서 그렇게 얘기하니까 나한텐 그렇게 받아들여졌어 내가 생각하기엔 일단 뉴이스트가 프듀덕분에 확 뜬게 맞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받아들였는지도 몰라 뉴이스트가 프듀안에서 능력덕분에 떴든간에 어쨌든 그것도 프듀고 프듀에서 뜬게 맞는데 그럼 뭘로 떴지하면서 들어왔지 쓰니가 어떤의도를 가졌든 사람에 가치관에 따라 읽히는게 다를수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마지막문장에 지금은 이해했다고 했어 난 첫댓 충분히 쓰니 의도 파악해가면서 썼는데 쓰니가 내댓마저 .을 남발해가며 답 단게 내가 왜 이런 댓글을 달았나 이해하지못한거같아서 내가 제목에 대해 받아들인점을 적고, 지금은 이해했다고하는데 왜이렇게 날카로운지 모르겠다 ㅋㅋㅋ 밑댓에서 실질적문맹들이라는 표현보고 화도 나고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4에게
나는 부정이라는 의미가 내가 뉴이스트 엠넷 덕분에 뜬거 아님! 이렇게 엠넷 화제성을 부정했다고 생각하고 있는 그런 부정인줄 알았어 그래서 나도 당황스러웠고 나는 프듀 안에서 뜬거랑 프듀 화제성은 별개로 생각했거든 내가 지금 말하는건 뉴이스트 엠넷 덕분에 뜬거잖아 프듀 화제성으로 떴지 이렇게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길래 뉴이스트는 물론 그런 덕을 본게 사실이지만 그 안에서 본인들이 열심히 해서 떴다 이렇게 말하고 싶었던 거야 물론 뉴이스트 아이들이 열심히 한 것도 프듀 내에서 한거지만 난 이게 프듀 화제성과는 다르다고 생각했어 프듀내에서의 본인들 능력치를 발산한 것 이라고 생각했거든 이 댓극까지 읽고 니가 어떤 생각으로 댓을 단건지.나도 이해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74에게
너가 그런 뉘앙스로 받아들인거처럼 다른사람도 니 댓글 오해하게끔 쓴 것도 사실이라 생각해서... 나는 최대한 둥글게 말했는데 날카로웠다면 미안하고 지금은 이해해줘서 고마워. 그리고 밑에 문맹 덧글은 너 아니고 아까 하고 비꼬고 장난아니였을때 쓰인 덧글이야! 상처받지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80에게
아니 진짜 뉴이스트 좋아하는 사람중에 한명이고 잠꼬대때 엄청 즐겨들었던 사람인데 ㅜ 뉴이스트가 뜰수있었던 프로그램 부정당한느낌이고 울컥해서 썼는데 내가 이런데에 감정소모를 하게될지 몰랐어 난 뉴이스트에 대해 악감정은커녕 큰방에 떴으면 좋겠는 아이돌하면 뉴이스트 쓸정도로 응원하는 사람인데 이상하게 받아들여서 좀 속상했었어 내가 다른사람들이 오해할만하게 쓴건 당연하게도 난이렇게 받아들였으니 다들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겠지라고 생각하고 썼는데 나중되니까 생각이 많이 다르다는걸 알았고 하여튼 내댓도 다르게 받아들일만한 소재가 있다는거 알았어 너익말 이해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4에게
그리고 ...남발한건 혹사나 너무 날카로워보일까봐 붙인거지 다른 의도는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글쓴이에게
응 그것도 내가 .에대해서 그렇게 좋은 이미지를 갖고있지 않아서 그렇게 받아들인거같다! 그럼 이만 즐거운 뉴동 덕질해..☆ 방해해서 미안했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부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응 부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맞음 쓰니는 프듀덕 맞는데 그것도 애들이 잘해서라고 이야기하고 있는거같아! 무조건 프듀 나가서 뜬거다! 이게 아니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이거야.........애들아 미안말을 잘 못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매력 있고 실력 있었으니 유입이 많았겠지... 프듀는 발판이 되준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의 요지를 파악못하는 사람이 있는거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당황스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려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4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555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6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히려 초반 화제성이 마이너스 화제 아니었나 까이던 거 많이 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그 화제성이 마이너스였다구요..답답....
ㅂ플러스면 모르겠는데 배척이유였다구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목에 프듀 화제성 때문에'만'이라고 써있는데 왜 다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실질적 문맹률이 높다더니 ㄹㅇ이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쓰니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여기 그현장에 와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 여기가 바로 그 곳이었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4.. 실제로 볼줄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777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88세상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99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는 프듀덕이 없었다고 쓴적없는데 오....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초반엔 진짜 마이너스 화제성 쩔었는데 그걸 본인들이 플러스로 바꿈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자기 할말만 하고 사라지는 사람들 꽤 있구나 정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죽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쓰나 힘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하도록 말을해줘도 이해를 못하는 사람이 꽤 있구나 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기 고구마 파티한대서 왔는데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ㄱ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댓글 환장하것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ㄹㅇ 애들이 실력과 끼를 안 보여줬다면 욕만 엄청 먹고 끝났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하반야...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동해물과...백두산이...마르고...닳..도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우와.........우..와.......비꼬고 댓펑해 우와 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괜히 고구마 다이어트하는 기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쓰니 말 이해됨 솔직히 온전히 프듀 덕이었으면 여기 나온 데뷔했던 연생들 다 떴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5
얘넨 뜰 애들이었으니까 뜬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감사합니다 아리가또고자이마시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앜ㅋㅋㅋㅋ쓰니야 힘내 ㅋㅋㅋㅋㅋ 고구마파티를 해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둥글다...둥글다...착하다...착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제목만 봐도 본문을 봐도 쓰니가 뭘 말하려는지 이해가능한데.....왜때문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제목에도 화제성 때문에'만' 이 있어여.........왜구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쓰니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온새미로,,,온새미로,,,,이왕 여기까지 오신거 러브페인트나 한 번씩 들으세요 노래 좋네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근데 진짜..사실 애들이 매력없고 잘 못했으면 프듀 화제성만큼 욕먹었겠지 인기 얻진 못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마하켄타 프펠도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여보세요~ 호떡먹었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아 한국어교육과익 답답함 느끼고 갑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와타시 눈물나기 직전임....한국어교육...멋져여...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응...힘내...댓보니까 펑된것도 있나본데 그냥 힘내.......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국어교육과 환멸느끼고 갑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첨부 사진애들 보고 마음의 안정 후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지금 쓰니는 뉴잇이 다시 뜬게
100%엠넷화제성 ×
엠넷화제성+뉴잇의 실력많이=떠오름
이 얘기하는거 아니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그치 제목에 '~~만'이라고 붙였으니까,, 난 내가 이해잘못한건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이해력 병든줄알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이겁니다!!!여러분 오해하지마쎄열~!!~!~~!~!~!!!저는 절대로 엠넷 때문 아니양!!!이라고 한 적 없어요!!!!!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쓰닠ㅋㅋㅋ큐ㅠㅠㅠㅠ힘내ㅠㅠㅠㅠㅠㅜ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마하켄타 프펠도문.. 슬픔을 잊게 해 주는 주문이야. 쓰니에게 필요해 보이는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슨 여왕의 기사...!!나에게 매우 필요한 주문이군요 지금 들으러 갑니다 낄낄끼류ㅠ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고구마파티현장....마하켄타 프펠도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사이다 팔아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스프라이트인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는 칠성사이다만 먹는데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오 댓보고 내가 잘못이해한줄.......쓰니 화이팅......마하켄타 프펠토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와 진짜 ㄹㅇ고구마ㅋㅋㅋㅋㅋㅋㅋ..쓰니 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세상에서 가장 이해심이 넓고 착한 사람이다
나는 고구마를 좋아한다
나는 착한 사람이다
나는 둥근 사람이다
(자기최면 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쓰니야....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쓰니야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어디서 보고 자꾸 오는거여 고마워 친절한 익들아 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아 쓰니 겁귀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인기글에 있길래 들어왔는데 와우 고구마 파티했었네....러브는 아닌데...힘내 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01
쓰니야 힘내...지금 왔는데 댓글 하나하나 읽다가 내가 다 고구마 파티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 쓰니야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쓰니 그렇게 둥글다고? 굴린다(데굴데굴
귀여운 쓰니가 데구르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훗 내가 계속 굴려질줄 알고?! 자꾸 그렇다면ㄴ 직사각형으로 변해버릴거닷 왜 직사각형이야??라고 아무도 안물었지만 혹시나 묻는다면 정사각형도 굴리기 쉽기 때문이지 가로로 길어져버리게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쓰니야 힘내 ㅋㅋㅋ 댓글 보고 놀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쓰니 파이팅....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달력에 메모해야할듯 인터넷 하다가 위로 가장 많이 받은 날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쓰니 힘 ,, 얘네 마이너스부터 시작했다는 거 잊지 말아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댓글 덕분에 변비 탈출할 것만 같은 시원한 느낌 ...~
정말 대환장 파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힘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마하켄타 프펠도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고구마 파티한대서 와봤더니 절레절레...
쓰니 힘내 칠성 사이다 박스채로 사다주고 싶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음 예쁜 익인이들 아리가또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준 진짜 잘생겼다
0:33 l 조회 1
태산: 아 오늘 축구 보신 분
0:33 l 조회 2
밀선 좀아포 그리셧던 분 1차로 갔어???
0:33 l 조회 2
내 최애로 최애방패 하는 애 언제 탈빠하냐~
0:33 l 조회 4
아니 신비복숭아 이거 개맛있네
0:33 l 조회 6
난 06 10 세대라
0:32 l 조회 6
탈퇴멤 글 보니까 내새끼 생각 나
0:32 l 조회 16
축구 일부러 졌다고 생각함?5
0:32 l 조회 23
킬잇 화제성 없는 이유 보니까 느껴짐
0:32 l 조회 26
원빈이 볼 때마다 2
0:32 l 조회 14
노레이블즈 파트투… 개좋다
0:32 l 조회 4
본진도 모르고 회사도 모르지만 팬만 아는 띵곡 있다면 소개해줄래~
0:30 l 조회 21
우와 원빈 이거봐3
0:30 l 조회 43
문득 국대감독 히딩크에 손흥민이 뛰는 상상했음1
0:30 l 조회 19
카더라 인데 현재 JTBC 월드컵 중계팀 박지성 사비로 충당 중이래5
0:29 l 조회 67
카야버터토스트랑 낙지젓갈 같이 먹는 중
0:29 l 조회 9
유하 뜨~거운~ 계절 속에. 가 계속 생각나
0:28 l 조회 9
박지성 원래 빨리 국대은퇴할려고 그랬는데 100경기채우고10
0:28 l 조회 68
오늘 손흥민 벤치로뺀이유래....ㅋ1
0:28 l 조회 229
화제성있는돌이랑 같이컴백하는거 ㄱㅊ아?12
0:2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