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글에도 있는데 동호&민기, 종현&민현 (아롱이는 어디 있었지..) 이렇게 부산 돌아다니는데 동호랑 민기가 저렇게 싸웠던 것처럼 민현이랑 종현이도
막 길 잃으니까 종현이가 너는 부산 사람인데 길도 모르냐고 막 뭐라고 했단 말이야? 그니까 황민현ㅋㅋㅋㅋㅋ 너는 강원도 길 다 아냐면서 인터뷰 때도
'넌 뭐 강릉 가면 얼마나 길 잘 찾나 두고 보자..' 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남고딩 친구들.. 생각하는 것도 말 하는 것도 비슷비슷함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밑글에도 있는데 동호&민기, 종현&민현 (아롱이는 어디 있었지..) 이렇게 부산 돌아다니는데 동호랑 민기가 저렇게 싸웠던 것처럼 민현이랑 종현이도 막 길 잃으니까 종현이가 너는 부산 사람인데 길도 모르냐고 막 뭐라고 했단 말이야? 그니까 황민현ㅋㅋㅋㅋㅋ 너는 강원도 길 다 아냐면서 인터뷰 때도 '넌 뭐 강릉 가면 얼마나 길 잘 찾나 두고 보자..' 이랬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남고딩 친구들.. 생각하는 것도 말 하는 것도 비슷비슷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