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에서는 애들 입에서 나온 말이 하나도 빠짐없이 다 박혀서 눈물 줄줄 흘렀고
난 이거 아니면 안 된다는 얘기랑 그걸 가만히 듣고 있었을 민현이 생각하면서 또 울었고
겁 가사 듣고는 눈물도 안 날만큼 마음이 아려서 몇 번을 무너졌는데 왜 또 그 때 생각나게 해..
진짜 난 이제 그만하고 싶어.. 어제 쩨알이 브이앱 보고 기분 좋았는데 오늘은.. 왜 그래 나한테
| 이 글은 8년 전 (2017/7/03) 게시물이에요 |
|
1화에서는 애들 입에서 나온 말이 하나도 빠짐없이 다 박혀서 눈물 줄줄 흘렀고 난 이거 아니면 안 된다는 얘기랑 그걸 가만히 듣고 있었을 민현이 생각하면서 또 울었고 겁 가사 듣고는 눈물도 안 날만큼 마음이 아려서 몇 번을 무너졌는데 왜 또 그 때 생각나게 해.. 진짜 난 이제 그만하고 싶어.. 어제 쩨알이 브이앱 보고 기분 좋았는데 오늘은.. 왜 그래 나한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