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진짜 마상 많이 입지 않았음?
다들 막 보아가 제일 잘생겼다고 그러면서 다 못생겼다고 완전 욕하고 망했다고 그런 반응 많았잖아...
난 그때 처음 떴을 때부터 대휘를 내 원픽으로 찍어뒀었는데 너무 맴찢이고 기분 나쁘고 힘들었음 ㅂㄷㅂ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15) 게시물이에요 |
|
처음에 진짜 마상 많이 입지 않았음? 다들 막 보아가 제일 잘생겼다고 그러면서 다 못생겼다고 완전 욕하고 망했다고 그런 반응 많았잖아... 난 그때 처음 떴을 때부터 대휘를 내 원픽으로 찍어뒀었는데 너무 맴찢이고 기분 나쁘고 힘들었음 ㅂㄷㅂ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