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1788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 더유닛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5
이 글은 8년 전 (2017/7/23) 게시물이에요
물론 지금 종현이가 처음에 말했던것처럼 끝이 난게 아니라 또하나의 시작이 되어서 잘되고 있는건 너무 기쁜데 내가 4개월동안 진짜 얘 데뷔 시키려고 물불 안가리고 했던 일들 생각하면....나도 진짜 11명안에 들게하려는 목표로 엄청 열심히 했는데 그냥 뭔가 그게 다 헛수고된 느낌(?)을 준다 해야하나...? 아 이 단어선택이 너무 이상한거 같은데ㅠㅠㅜㅜ여튼 그냥 신의한수라는 말 진짜 너무 속상해...ㅠㅜㅜ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여전히 속상하지만 종현이가 좋은 방향으로 걸어가고 있는 건 맞고 그걸 응원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상황은 나도 너무 행복하고 기뻐. 단지 신의한수...탈락해서 잘됐다..이런말 들을땐 진짜 너무 힘빠질 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단어 자체를 왜쓰는지 모르겠어 너무 배려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실 나도 그 말은 상처..ㅎㅎ그래도 브이앱 예능생각하면 기분은 좋아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도 좋지만 속상하긴함 너무너무너무너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의 한수가 아냐.
종현이와 민기와 동호와 민현이와 그리고 그 팬들의 노력이 이루어낸거임
상처 받을 일도 아냐. 우리가 이뤄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뭐라 표현해야될지 모르겠는데 그냥 마음이 복잡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정 솔직히 그 당시에 대국민 눈치 게임 실패라는 말도 너무 싫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솔직히 인정 애 데뷔시킬려고 지금까지 한 행동들은 다 뭐가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지금은 종현이 행복해보여서 진짜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말이 너무 속상하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개인팬인데 그렇게 생각 안해 솔직히 신의한수라는 말이 좀 속상할 뿐이지 여러모로 잘 풀린건 맞는거 같애 어쨌든 종현이는 그룹에 대한 애정도가 크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222 아무리 지금 잘되고 있고, 종현이가 그룹 내에서의 만족도가 더 크다고 해도 일단 종현이가 그 프로그램에 나온 목적은 워너원으로서의 데뷔였고 그걸 이뤄주지 못했다는 게 내 나름의 트라우마야.. 신의한수, 다행 등등 이런 뉘앙스 너무 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말 안했으면 좋겠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진짜 워너원 활동하고 있는거 볼때마다 저 자리에 우리 종현이도 있어야하는데라는 생각들면서 아직도 얼마나 미안하고 슬픈데 나쁜 뜻으로 한 말아니고 좋은 의미인거는 알지만 그래도 신의한수 이런거 보면 좀 짜증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난 타팬이지만 종현이는 데뷔해도 진짜 잘했을 거야. 지금도 잘하고 있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친구가 릴스보고 전쟁날까봐 무섭다는데
8:34 l 조회 1
재현오빠 저 코피나요
8:33 l 조회 1
요즘 계속 혼자 다이죠부이데쇼 흥얼거리는중
8:33 l 조회 1
정보/소식 과거 논란있었던 2002 주축멤버 김남일의 발언3
8:32 l 조회 71
여기 축선에서 4번째 누구야?2
8:31 l 조회 28
OnAir 오우 일본 역습 넘어뜨려서 끊어가지고 스웨덴 카드먹음
8:31 l 조회 8
우리 월드컵 조 3위로 가면 경기 어디서 해?
8:31 l 조회 12
경우의수고 나발이고1
8:30 l 조회 53
여성인권 상위 vs 여성인권 하위 국가의대결이네7
8:29 l 조회 44
OnAir 생각보다 골 안터지는데? 2점차 승리 가능한건가2
8:29 l 조회 68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2
8:28 l 조회 56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1
8:28 l 조회 47
와 일본 압박 개빡세게 해서 볼 뺏어오네
8:28 l 조회 16
아 나도 20억받고 봉사하고싶다
8:28 l 조회 12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8
8:28 l 조회 55
위시 또 어디가?
8:27 l 조회 12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2
8:27 l 조회 73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1
8:26 l 조회 54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5
8:26 l 조회 46
아니 쌰갈 이렇게 하고 홍명보는 20억을 받는다고?5
8:26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