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188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7/24) 게시물이에요

 

 

 

넘 스윗해 . .
대표 사진
익인1
오ㅢㆍ우....안아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익인이도 여의도 갔니? 나도 저날 갔엇댜ㅑㅑㅑㅑ댜ㅑ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날 이후로 포옹 금지 된거 알지?ㅋㅋㅋㅋㅋㅋ 나도 저날 안아달랫는데 안그랬으면 후회할뻔햇댜 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맞앜ㅋㅋㅋ나 저날 두준이 보자마자 오빠 포옹해주세요 함 ㅎ 애들이랑 포옹 다하고 손깍지도 끼고..
근데 그 담날부터 손깍지도 뭐라했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요거 나닿ㅎㅎㅎㅎㅎㅎ 날 저렇게 봤다는게 믿기지 않음 저 때 개드립 치고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드립쳤어ㅋㅋㅋㅋㅋㅋ
나는 아는언니가 찍어줬는데 내가 애들 다 가렸엌ㅋㅋㅋㅋㅋㅋㅋ좀 옆으로 설껄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써클 호수대사 따라하깈ㅋㅋㅋㅋㅋ 저희 라이트분들은 하이라이트의 안정케어를 받고계십니다 절대 탈덕할일 없져 팬매 터지고 나도 터지고 오빠는 응 그래 수고했다 가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기광ㅋㅋㅋㅋ핵귀 나는애들한테 캔들줬는데 기광이가 기술가정시간에 만들었냐고 그랬어 나 대학생이라니깐 고등학생같이 생겼어!!!!! 이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저날 두번째줄에서 겁내 ㅇ ㅕㄹ심히 찍었는데 보정 1도 안함 헤헤헤헤헤 개어려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정 쉬워 나는 트위타에 다올려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오 익인이도 이름이 ㅈㅎ? 나도 ㅈㅎ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
나 저 날 첫팬싸여서 넘 떨렸어 . . 맨날 광탈하다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ㅓ몇장 샀었어? 난 얼찌말 대전 가긴 했는데 고나리 겁내 당하고 두번째엿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나 여의도 세장샀어 ㄹㅇ 해탈하면서 걍 삼ㅋㅋㅋㅋ
근데 됌..
나 얼찌말때 세군데 넣었는데 다 안됌..
나 대전사는데..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와 콜링유 팬싸가 콘서트랑 겹쳐서 그런가 5장도 되고 세장도 되고 나만 쫄아서 대전처럼 샀낰ㅋㅋㅋㅋㅋ ㅠㅠ 대전 몇장넣었었는데?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열장넘게 !!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ㅠㅠ나 14장 했었는데ㅠ 팬싸가서 주변 사람 물어보니깐 내가 제일 적게삼ㅋㅋㅋㅋㅋㅋㅋ 대부분 20장 사더라ㅠ 돈이돈이 30만원 넘게 드는데ㅠㅠ 알바관둔 나는 14장이 최대엿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팬싸는 진짜 운이야 나 아는언니는 6장 10장 사고 두번 갔다옴 얼찌때 그리고 콜링때도 10장 3장사서 두번감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와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고딩때 4장사고 매번 떨어졌는데 이번에 미친척하고 1413장 질러서 그냥 활동에 한 번씩 가는걸루 만족..ㅎ 흐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얼찌때 나 21장샀는디 으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ㅠㅠ걍 한 번ㅇ ㅔ 몰아사야되뮤ㅠㅠ 흐엥 AJ도 가야하는데 돈 없더ㅠㅠㅠㅠㅠ 지방콘 다 포기해도 돈이 안나와.... 알바를 못해서ㅠㅠ 하하ㅏ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난 담달에 도쿄콘가 ㅋㅋㅋ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와 부러와 나 대학 때려치고 다른데 가려고 수능준비중이라 어디가는거 꿈도 못꿈ㅋㅋㅋㅋ 진짜 대학만 아니였으면 일본 가는건데 진짜 우울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헐ㅜㅜㅜㅜ 나는 전문대와서 졸업반이야ㅜㅜ 취업막막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진짜 이번에 수능잘봐야되는데ㅠ 이거 실패하면 다른거 하기엔 나이가 너무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아냐 도전하는거에는 나이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내년이면 22이라 그 때 대학도 안다니고 뭘 하기엔 자격증이고 뭐고 미래가 없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나는 애들 보러다니는 틈틈히 네개땄어 올해....힌겨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와 대단해 나는 필기 실기 구술 다 보고 연수 안받아서 아직 임시인뎈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이나 일본이나 상대방 나라에 환상 오지게 많은듯 ㅋㅋㅋㅋ3
6:11 l 조회 19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
6:08 l 조회 28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3
6:04 l 조회 15
근데 기독교는 거의 우파야??4
5:58 l 조회 65
하투하 지우 춤멤이야? 1
5:58 l 조회 25
프랑스에서 2014년도에 지구온난화가 계속 된다면 2050년에 프랑스 어떻게 될지 예상한 내용이 있는데
5:53 l 조회 52
화사 단발 이쁘다... 잘라?? 퓨 거지존인데2
5:47 l 조회 16
리센느 유튜브 거제 어쩌구 진짜 나만 안본 듯ㅋㅋㅋ9
5:45 l 조회 98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9
5:40 l 조회 51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9
5:31 l 조회 72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51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58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60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4
5:24 l 조회 78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115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3
5:15 l 조회 101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8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138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64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4
4:5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