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188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8년 전 (2017/7/24) 게시물이에요
진짜 현석이가 좀 그래서 어떻게 될지 모른다구ㅜㅠㅠㅠㅠㅜㅜ 게다가 불안하게 금요일 4시라니 ㅠㅠㅠㅜㅠㅠ 많이 홍보됐으면 좋겠다 ㅠㅠㅜㅜㅜ 노래 지이이인짜 좋은데 여름에 이거 듣고 드라이브 가기 딱 좋을 듯
대표 사진
익인1
노래 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싸 인스타에 스포뜸!죠아죠아 ㅜ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이번에 잘되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밀어줘도 성적 좋고 봐야함... 그래야 다음 앨범 기약 할 수 있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홍보빡시게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금욜 4시는 쫌 너무한듯 홍보 잘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에 우리가 발벗고 홍보 다니자...! 밀어주는만큼 성적이 나와야함 성적 안 나오면 또 보석함행일까 괜히 걱정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ㅠㅠㅜㅜ 이제 보석함에 들어갈 일 없게 되었으먄 좋겠다ㅜㅜ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우리 잘하자 인서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위너 언제 컴백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월 4일 금요일 4시 ! 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좋아 ㅜㅜㅜㅜ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밍을 돌리고 있겟지만 뮤비로 봐볼게...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바끝나고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시?ㅋㅋㅋㅋ현석이 뭐하닠ㅋㅋㅋㅋㅋㅋ완전 애매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번 릴리릴리도 4시 공개였었답ㅠㅠ 약간 애매하지만 저번에 잘 됐으니까ㅠㅠ 이번에도 잘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지..! 많이많이 들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릴리릴리도 4시였어???어쨌거나위너노래 항상 좋으니까 믿고듣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릴리릴리 넘 좋았어ㅠㅠ여담이지만ㅠㅠ이번꺼두 꼭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시보다 4시가 더 낫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시는 퇴근 시간인데 4시는 일하는 시간이라,,,, 나는 개인적으로 현석이가 숫자 맞춘거 좋긴 함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 학원 끝나는 시간이넹 들어봐야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위너 대박나라ㅠㅠㅠㅜㅠㅠ 대깨위ㅠ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날자 팀 위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
22:41 l 조회 1
보핍보핍 챌린지 너무 좋다
22:41 l 조회 1
뭔 저런 프로를 만드냐
22:41 l 조회 5
컵누들 뜯을까
22:40 l 조회 6
2세대 돌이랑 비교하면서 요즘 돌들 본업 못한다고 욕하는거 뭐지
22:40 l 조회 16
의주 보핍보핍 볼 사람
22:40 l 조회 4
편의점가서 커피사면서 편의점 커피 짱 맛있다고 굿굿 외쳤는데
22:40 l 조회 7
아 예온이 너무 귀엽다
22:40 l 조회 10
미친 겁나 사랑스러움.......
22:39 l 조회 18
연성러 중에 혹시 씨피 여러개 잡았다가
22:39 l 조회 11
원희 살 많이빼서 광대 뾰족해진걸까3
22:39 l 조회 46
ㅠㅠㅠㅠ 알디원 아르노, 드디어 리오에게 반말을 쓰다 ㅠㅠㅠㅠ2
22:39 l 조회 17
아싸 보넥도 아디오스ㅎㅎㅎㅎㅎㅎ
22:39 l 조회 18
에스파표 연프 어떨지 감도 안온다
22:38 l 조회 21
빌리프랩 홈페이지 희승 프로필 업데이트6
22:38 l 조회 40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1
22:38 l 조회 13
원빈 반바지 넘 좋다1
22:38 l 조회 42
차애 슬로건 이씅면 최애것도 사야겠지?
22:37 l 조회 9
투바투 태현이 따라하는 유준이 모음집1
22:37 l 조회 15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도 너무 좋아1
22:37 l 조회 30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