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188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데이식스 인피니트 하이라이트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8년 전 (2017/7/24) 게시물이에요
진짜 현석이가 좀 그래서 어떻게 될지 모른다구ㅜㅠㅠㅠㅠㅜㅜ 게다가 불안하게 금요일 4시라니 ㅠㅠㅠㅜㅠㅠ 많이 홍보됐으면 좋겠다 ㅠㅠㅜㅜㅜ 노래 지이이인짜 좋은데 여름에 이거 듣고 드라이브 가기 딱 좋을 듯
대표 사진
익인1
노래 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싸 인스타에 스포뜸!죠아죠아 ㅜ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이번에 잘되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밀어줘도 성적 좋고 봐야함... 그래야 다음 앨범 기약 할 수 있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홍보빡시게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금욜 4시는 쫌 너무한듯 홍보 잘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에 우리가 발벗고 홍보 다니자...! 밀어주는만큼 성적이 나와야함 성적 안 나오면 또 보석함행일까 괜히 걱정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ㅠㅠㅜㅜ 이제 보석함에 들어갈 일 없게 되었으먄 좋겠다ㅜㅜ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우리 잘하자 인서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위너 언제 컴백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월 4일 금요일 4시 ! 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좋아 ㅜㅜㅜㅜ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밍을 돌리고 있겟지만 뮤비로 봐볼게...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바끝나고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시?ㅋㅋㅋㅋ현석이 뭐하닠ㅋㅋㅋㅋㅋㅋ완전 애매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번 릴리릴리도 4시 공개였었답ㅠㅠ 약간 애매하지만 저번에 잘 됐으니까ㅠㅠ 이번에도 잘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지..! 많이많이 들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릴리릴리도 4시였어???어쨌거나위너노래 항상 좋으니까 믿고듣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릴리릴리 넘 좋았어ㅠㅠ여담이지만ㅠㅠ이번꺼두 꼭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시보다 4시가 더 낫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시는 퇴근 시간인데 4시는 일하는 시간이라,,,, 나는 개인적으로 현석이가 숫자 맞춘거 좋긴 함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 학원 끝나는 시간이넹 들어봐야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위너 대박나라ㅠㅠㅠㅜㅠㅠ 대깨위ㅠ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날자 팀 위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요즘 계속 붐업되고 있는 웹예능 윤성원 PD 운영채널
15:03 l 조회 12
콘때 무대에서 사진 찍을때 좌석에 멤버 이름 적으면 맘 아프더라
15:03 l 조회 6
내 본진은 언제쯤이면 해외붐올까.......
15:03 l 조회 10
와 왜퀴들 피부색 가지고 지.랄 떠는거 진짜 정신병자들같다
15:03 l 조회 7
진짜 ㅌㅇㅌ에서 붐와봤자 정병만 많아짐1
15:03 l 조회 12
여돌 빠는 입장에서 경계해야하는 이미지 중 하나가 남자 싫어하는 이미지? 이거 같음1
15:03 l 조회 11
ㅌㅇㅌ 개짜증나는 점
15:02 l 조회 5
난 ㅌㅇㅌ식 여미새 이 말 진짜 공감이야....5
15:02 l 조회 29
아이돌들.. 서로 관계 많이 얽혀있겠지
15:01 l 조회 58
아아아아아아아ㅏ 엽떡 가격오르는구나ㅜ10
15:01 l 조회 72
오늘 춥다4
15:01 l 조회 9
근데 보통 남돌이면 여돌하고 친목 티 안내려 하잖아3
15:01 l 조회 52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2
15:01 l 조회 24
헐 지금 부산 19도야3
15:00 l 조회 58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2
15:00 l 조회 17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
15:00 l 조회 24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8
15:00 l 조회 80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3
14:59 l 조회 20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2
14:59 l 조회 18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