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188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8년 전 (2017/7/24) 게시물이에요
진짜 현석이가 좀 그래서 어떻게 될지 모른다구ㅜㅠㅠㅠㅠㅜㅜ 게다가 불안하게 금요일 4시라니 ㅠㅠㅠㅜㅠㅠ 많이 홍보됐으면 좋겠다 ㅠㅠㅜㅜㅜ 노래 지이이인짜 좋은데 여름에 이거 듣고 드라이브 가기 딱 좋을 듯
대표 사진
익인1
노래 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양싸 인스타에 스포뜸!죠아죠아 ㅜ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이번에 잘되야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밀어줘도 성적 좋고 봐야함... 그래야 다음 앨범 기약 할 수 있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홍보빡시게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금욜 4시는 쫌 너무한듯 홍보 잘해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에 우리가 발벗고 홍보 다니자...! 밀어주는만큼 성적이 나와야함 성적 안 나오면 또 보석함행일까 괜히 걱정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ㅠㅠㅜㅜ 이제 보석함에 들어갈 일 없게 되었으먄 좋겠다ㅜㅜ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우리 잘하자 인서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위너 언제 컴백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월 4일 금요일 4시 ! ㅠㅠㅠㅠㅠㅠㅠ 노래 좋아 ㅜㅜㅜㅜ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밍을 돌리고 있겟지만 뮤비로 봐볼게...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바끝나고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시?ㅋㅋㅋㅋ현석이 뭐하닠ㅋㅋㅋㅋㅋㅋ완전 애매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번 릴리릴리도 4시 공개였었답ㅠㅠ 약간 애매하지만 저번에 잘 됐으니까ㅠㅠ 이번에도 잘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지..! 많이많이 들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릴리릴리도 4시였어???어쨌거나위너노래 항상 좋으니까 믿고듣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릴리릴리 넘 좋았어ㅠㅠ여담이지만ㅠㅠ이번꺼두 꼭 들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마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6시보다 4시가 더 낫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시는 퇴근 시간인데 4시는 일하는 시간이라,,,, 나는 개인적으로 현석이가 숫자 맞춘거 좋긴 함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딱 학원 끝나는 시간이넹 들어봐야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위너 대박나라ㅠㅠㅠㅜㅠㅠ 대깨위ㅠ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날자 팀 위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레몬탱 걍 무난하네1
18:37 l 조회 20
보컬이 왤캐 쨍하냐 믹싱을 이상하게 한건가1
18:36 l 조회 44
폭로하고 싶은게 있는데 (연옌 얘기 아님) 말 하기 무서움3
18:36 l 조회 50
난 하닉 300 찍는순간 진짜 미련없이 전량 매도해야겠다2
18:35 l 조회 55
하투하 수록곡 하트 이모지 부제?ㅋㅋㅋㅋㅋ
18:35 l 조회 52
발레하는 익 있어?
18:35 l 조회 10
일본 국대나 축구에서 손흥민 같은 존재는 누구야??
18:35 l 조회 10
이번 하투하 수록곡들 진짜 슴 여돌깔이다4
18:35 l 조회 31
ㅋㅋㅋ오ㅑ케 누구 컴백할때마다 배알꼴린애들 많아보이냐3
18:35 l 조회 35
하투하 저기 해외로케여??3
18:34 l 조회 67
하투하 이번에 타소속사랑 챌린지 좀 하려나
18:34 l 조회 28
레몬탱 작곡에 그 사자보이즈 진우 가수님 있네?4
18:34 l 조회 48
주식이 막 오르니까 본진에집중안됨ㅜ
18:34 l 조회 27
하투하 이안 이 파트 너무 ㄱㅇㅇ
18:33 l 조회 46
하투하 처음투성이 가사 개좋다 감동적이야ㅜㅜ
18:33 l 조회 14
난 하투하 레몬탱 뮤비에서 이 파트 최애임2
18:33 l 조회 67 l 추천 1
하투하 수록곡 ㄹㅇ 잘뽑았네
18:33 l 조회 20
헐.. 이태랑 본진 챌린지함… 이게되네1
18:33 l 조회 70
엔위시 보이밋츠걸 왜케 슬프지?? 뮤비랑 노래 둘다3
18:33 l 조회 35
하투하 진입 기대된다
18:3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