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예고(수석 입학?) 다니다가 전학 갔다던데... ㅠㅠ 약간 그 태민×지민 무대에서 태민이가 지민이 귀여워했잖아? 이젠 지민이가 활 귀여워하고 그런 거 보고싶다 형 지민이 모먼트 보고싶어 ㅜㅜㅜ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부산예고(수석 입학?) 다니다가 전학 갔다던데... ㅠㅠ 약간 그 태민×지민 무대에서 태민이가 지민이 귀여워했잖아? 이젠 지민이가 활 귀여워하고 그런 거 보고싶다 형 지민이 모먼트 보고싶어 ㅜ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