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만이 무슨소리야 기쁜데 60만 채우자 야야 신나라 3시래 결제해 결제 오프는 몇시인데? 퇴근하고 달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룸메 옆에서 ㅌㅇㅌ 아는 언니들이랑 전화하고 그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위 터졌을 때 종인시였다며? 친구 카이 최애라 곰인이 던지고 미안하다고 줍고 난리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59만이 무슨소리야 기쁜데 60만 채우자 야야 신나라 3시래 결제해 결제 오프는 몇시인데? 퇴근하고 달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룸메 옆에서 ㅌㅇㅌ 아는 언니들이랑 전화하고 그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위 터졌을 때 종인시였다며? 친구 카이 최애라 곰인이 던지고 미안하다고 줍고 난리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