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다 내취향이지?????????? 내가 대잡덕이긴 한데 올해 위험하다,,,,,,,,, 정말 진지하게 다 내취향이야,,,,, 신인 좋아하는 큰방익들 영업해조라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행복하다 지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다 내취향이지?????????? 내가 대잡덕이긴 한데 올해 위험하다,,,,,,,,, 정말 진지하게 다 내취향이야,,,,, 신인 좋아하는 큰방익들 영업해조라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행복하다 지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