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원한다고!!!!!!!!!!!그놈의 유료화는 안해줄거 너무 잘 알겠으니까 리얼리티나 달라고 리얼리티... 리얼리티+주간아..이게 이렇게 어려워??????? 일주일동안 92억 벌어놓고?????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리얼리티!!!!!!!!!!!!원한다고!!!!!!!!!!!그놈의 유료화는 안해줄거 너무 잘 알겠으니까 리얼리티나 달라고 리얼리티... 리얼리티+주간아..이게 이렇게 어려워??????? 일주일동안 92억 벌어놓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