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222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엑소나 방탄은 매년 월드투어나 아시아투어 꼭 가?? 간다면 기간 얼마정도가??
대표 사진
익인1
가징 근데 작년에 중국은 안돌았어ㅠㅠㅠ한한령때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국넣었을땐 1년 중국없이는 10개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달은 넘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4개월 이상인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콘끝나면 꾸준히...오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탄인데 우리는 2월에 시작해서 7월에 끝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GIF
첨부 사진짜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콘이 끝나면 떠나는 해외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우리는 막 활동 중간중간에 가고 그래서 되게 오래다님! -엑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엑소 길면 1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http://instiz.net/name_enter/45896513 이거 엑소콘서트 정리얌ㅎ_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탄 이번에 윙즈투어는 2월 18일 서울 고척에서 시작해서 7월 2일 일본에서 끝냈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고마워ㅠㅠ 인기많은 아이돌은 다들 투어를 도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한국콘 끝나면 계속!!!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답변 고마워ㅠㅠ 투어 되게 길게도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는 그때그때 다 달라 ㅠㅠㅠㅠ 레드불렛이라는 투어 돌때는 띄엄띄엄 하면서 2년이나 갔다 ㅜ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엿인가 계란인가는 14년도에도 별로였는데 뭐...
11:52 l 조회 1
아니 윤두준님 월드컵동안 유니폼 여러개 입으셧는데
11:52 l 조회 1
내일 홍명보 입국하면 계란부터 엿 돌멩이도 날아올수있을듯
11:51 l 조회 3
애초에 국협에서 국내감독뽑기를 그렇게원했다잖아
11:51 l 조회 3
근데 홍명보 개웃긴게 ㅋㅋㅋㅋㅋㅋㅋ1
11:51 l 조회 9
성한빈 이거잘나왔다
11:51 l 조회 10
축협 국정감사때 기자들한테 소스 뿌린게
11:51 l 조회 10
아이폰 체조에서 영상 잘 찍는법 없나 1
11:51 l 조회 7
32강 못간게 천만다행이지
11:51 l 조회 20
일본이 부럽다
11:51 l 조회 7
진심으로 돌 맞는 거 아냐....?1
11:51 l 조회 18
몽규도 같이 나가줘1
11:51 l 조회 7
조추첨 뽑았을 때 역대급꿀조다했지만
11:50 l 조회 15
쇼타로 또 수제 셋로그 보내줬어ㅋㅋㅋㅋ3
11:50 l 조회 32
진영(비포였던)은 프로듀싱? 작곡 능력? 개아깝다
11:50 l 조회 18
한국인 감독 좀 쳐쓰지마2
11:50 l 조회 40
티아라 전소속사(광수네) 문닫나?1
11:50 l 조회 23
32강 가망 없지?5
11:50 l 조회 72
그냥 한국인 감독을 안 뽑아야함5
11:49 l 조회 36
뭘 자꾸 던진대ㅋㅋㅋ 걍 공항찾아갈거면 '홍명보 나가'나 외치고와라6
11:49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