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옥 세운거 회사 일으킨거 회사 돈 지분 90이상 이게 다 누구 돈으로 만들어진건데.. 사옥 문짝 하나는 내돈이야 팬을 호구로 보는 것도 한두번이어야지 진짜 항상 이런식으로 일 넘어가고 팬들만 상처받고 애들만 상처받고 항상 그래 울림.. 진짜 너무 우울하다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회사 사옥 세운거 회사 일으킨거 회사 돈 지분 90이상 이게 다 누구 돈으로 만들어진건데.. 사옥 문짝 하나는 내돈이야 팬을 호구로 보는 것도 한두번이어야지 진짜 항상 이런식으로 일 넘어가고 팬들만 상처받고 애들만 상처받고 항상 그래 울림.. 진짜 너무 우울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