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08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58분 전 플레이브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3
이 글은 8년 전 (2017/7/28) 게시물이에요

워너원 자리 정해진건 아닌 거 같고 황민현이 알아서 사이드로 가네 | 인스티즈

워너원 자리 정해진건 아닌 거 같고 황민현이 알아서 사이드로 가네 | 인스티즈

 

자리 정해졌다기엔 가운데 멤버들이 자주 바껴서 애들 챙기고 사이드로 감
대표 사진
익인2
사이드는 거의 고정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현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생각엔 정해준것같아! 애들 자리맨날 비슷해 관린성우~우진민현 이렇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해준거같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민현이가 크긴 진짜 크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관린이랑 민현이가 아마 워너원에서 제일 클걸...?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해준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이드는 고정맞는것같음 저 멀리 보이는 익숙한 관린 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이드 고정인듯.. 정해진거같아 성우랑 민현이 관린이 이렇게 나머진 모르겠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해준거면 다 똑같아야함 가운데 매번 바뀌는거보면 정해준거ㄴㄴ..근데 이때문에 알아서 서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나가다 아이오아이님들 때도 사이드랑 센터만 고정되고 나머지는 계속 바뀌었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오아이도 그랬구나..사이드는 어쩔수없이 정해주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정해놔서 원래 자리에 넣는 거 같음
되게 일정함

아 근데 챙기는 거 쏘쓰윗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고 모야? 왜 교복 입고 이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ㅎㅐ투 출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ㅘ하니;ㅎㅇㅁㄹ히뫃ㅇ !!!!!!!!!!!!!!!!!!!!!!!!!!!!!! 교!!!!!!!!!!!!!!!!!!!!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이드는 누가 봐도 고정임ㅋㅋㅋㅋㄱㅋ 관린 황 옹만 매일 사이드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정같은뎅 애들 챙겨주면서 자기 자리 서는거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민현이 관린이 옹이 맨날 본인이 사이드 서고 싶어서 섰겠어 설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보기에는 회사에서 키크니까 사이드로 고정 시킨거 같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ㅅㅏㅇㅣㄷㅡ는 고정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런거 사이드는 별 신경안쓰여,,,키가크니까 사이드로 가는 경우가 당연히 많겠지ㅠㅠ 광고에서 신체일부 짜르지만 말라고 ㅠㅠ 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래 키큰 사람이 맨사이드로 가야 전체샷으로 봤을때 다같이 좀 더 길어보임....
그래서 사이드로 정해준걸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보기엔 사이드랑 센턴 고정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알아서 사이드에 서는게 맘아프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이드 센터는 정해주는거인듯 나머지 자리는 그냥 유동적 으로바뀌는거고 아ㅇ오아ㅇ도 그랬고
애들이 좋아서 저기 설리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음악 스트리밍 어플 추천 좀 해주라
15:43 l 조회 1
리센느 소속사 홈페이지 되게 감다살이다
15:43 l 조회 1
그런데 조합 정병은 왜 생기는거야?
15:43 l 조회 1
빅뱅콘서트 티켓팅 하는익들아
15:43 l 조회 1
회사가 일 진짜 그지같이 하긴한다
15:43 l 조회 17
블핑 보고싶다
15:42 l 조회 3
수지는 번호 많이 따였다고 번호 안따이면 안예븐거라는거
15:42 l 조회 24
장터 보넥도 29일(월) 19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
15:41 l 조회 12
근데 보넥도 부산콘 규모가 어느정도인데? 인스파 규모야?
15:41 l 조회 36
스밍회수 확인하라고 하면
15:41 l 조회 20
인티에 ㄹㅇㅈ 정병 많은 이유가 궁금해21
15:41 l 조회 96
오늘 러브버그 잠잠하네
15:41 l 조회 11
전부 다 한글 가사인 여자친구 예린 신곡 '조각별'
15:41 l 조회 4
내일 축구한다2
15:41 l 조회 8
오늘 조우안신 뭐야3
15:40 l 조회 22
장터 다음주 월요일 29일 7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 사례O
15:40 l 조회 10
벤투 감독이 계속 했음 어땠을까
15:40 l 조회 17
BOF 동선 맛집
15:40 l 조회 10 l 추천 1
6월보다 5월이 더 더웠던 것 같아5
15:39 l 조회 55
2주뒤에 나오는 상품을 예약구매한뒤에 번장에서 싸게 팔고싶은데 이런건 어떻게 하는거야???5
15:3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