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10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3
이 글은 8년 전 (2017/7/28) 게시물이에요

123

대표 사진
익인335
뭔가 방탄 정국이랑 이 사람이랑 분위기가 비슷하긴 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6
헐.... 헤드라이너 드디어 가는 거야????? 대박ㅠㅠㅠㅠㅠ 정국이한테 서폿만 제대로 하고 가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8
헤라 원래 타 그룹 홈마였다며 사진은 ㄹㅇ 잘 찍는데 여기저기 옮겨 다니네 굿즈 실컷 팔더니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9
가는건 가는데 정국이로 번 돈은 정국이한테 쏟아붓고가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폿 똑바로 하고 빨리 좀 가라,,,, 난 그 전 팬덤에서 그러고 왔다는거 듣고부터 맘에 안들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0
근데 익들아 나 궁금한데 서포트 하고가라고 하는거는 왜때문이야? 돈 걷고 서포트를 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1
ㅇㅇ 정국홈이면 정국이 팬들이 서포트 입금했을텐데 홈 펑하고 갈아타면 어디로 쓰이는지도 모르는 거고 갈아탄 그룹에 쓰이는 경우가 많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2
아헐 그렇구나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3
탑시드는아니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5
오 방금 탐라에서 봐서 오류인줄알고 캡쳐했는데 ㄹㅇ 맞나보다.....만약 헤라가 저 홈마 지인이면 홈마가 바로 올린 글 같은거에 보통 마음누르지않나.......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9
근데 지인끼리여도 타돌이면 마음 잘 안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0
??애주 뭔짓 저질렀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9
잠깐 말해주고 가자면 엘 ㅇㅇㅅ 났을때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던 명수야 팬들은 그런 너를 위해 어둠이 되려하지 않았니 그런 너를 더 아끼고 사랑했어야지' 라고 글 올리고 레스트검 그러고 잔잔해 지니까 돌아오고 그리고 2년 후 즈음에 클로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2
저걸 본계로 마음을 찍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3
이야아 서포트 제대로 하고 가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5
헤라 예전부터 말많앗어서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6
사진 영상 빼고 쓸모있는게 하나도 없는.....그런......진짜 갈거면 빨리가라.....
근데 돈은쓰고가.....^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8
헐 이 사람 헤드라이너야? 근디 이 사람 탑시드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0
그런데 저 홈마 박지훈을 실제로 본거야? 왜 갈아타지? 그정도로 잘생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3
탑시드 보단...그냥...샐럽 아닌가? 유명하니까 뭐... 서포트는 해주시고 가시길... 꾹라인 3만원..어케된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4
그래도 애주시절에는 나름 손꼽히는 탑시드였는데 옮겨가서는 아닌가보네.. 사진 하나는 진짜 기가막히게 잘 찍는데 워낙 말이 많았던 홈이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5
엥 저사람 애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6
와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9
휴...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70
취향 소나무인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1
ㅠ 헤라가 갈아탄다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2
ㄴㄴ 트텨 가보니까 실수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3
뇌내망상 하는 애들 보니까 경찰서 가고 싶나보다고 화났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5
ㄴㄴ아니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8
오해할뻔 했넹...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6
첨부 사진응 아니래~ 이걸로 정치질하려한 애들 정국이한테서 떨어져주길 정국이 홈마 한명빼고 그쪽으로 간거 없고 정국이팬만 갈아탄거 아니니까 정국이한테만 집착해서 정치질그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7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0
왜나내용이안보이지ㅡㅠ
7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겨쿨브라이트면 두가지중 어느색이 더 좋을까?
17:05 l 조회 1
난 남돌이 여돌 춤 챌린지할때
17:05 l 조회 1
토스 용돈 뽑기 5만원 나온 사람 있긴 함?
17:05 l 조회 1
건호 디올쇼 ㄹㅇ 개존잘인데..
17:05 l 조회 1
대만카스테라 먹어본 사람 있어?
17:05 l 조회 2
ㅇ퀴들 자연재해 맞지
17:04 l 조회 14
네멤 넷플 가격인하한다길래 호다닥 들어갔는데 업글만 인하였어ㅋㅋㅋㅋㅋㅋ
17:04 l 조회 6
아니 걍 개개잘생겼따 코르티스 건호
17:04 l 조회 7
아 놔 혼란스럽다 이런거
17:04 l 조회 4
헐 수억광년 원곡자가 제베원 일본곡 써줌3
17:04 l 조회 9
중드 보다가 뼈맞음ㅋㅋㅋㅋㅋ
17:04 l 조회 19
와 지독하다 멍군이 있어...5
17:04 l 조회 48
무릎이랑 발목이 안좋으면 어떤 신발 신는게 좋을까? 1
17:03 l 조회 7
갑자기 탐라에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저씨들 1
17:03 l 조회 22
도영이 이거 포토북 엠디인가봨ㅋㅋㅋㅋ5
17:03 l 조회 26
하투하 카르멘 아미였대3
17:03 l 조회 30
모든걸 여기로 끌고옴1
17:03 l 조회 34
먼가 좀 과하긴하네 한그룹4
17:03 l 조회 110
미연 이번에 뜬 화보 개좋다
17:01 l 조회 67
전이정 음색이 ㄹㅇ 좋은거 같음
17: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