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10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이 글은 8년 전 (2017/7/28) 게시물이에요
제곧내 참고로 나는 고소좀... 제발
대표 사진
익인1
들어왔더니 누가봐도 같은 소속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애 놔주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기뽑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생처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애들 놔주고 음원 낸 거랑 이름 다 그냥 주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들 너무 스케줄 빡세게만 안돌리면 만족할거같아..요새 일잘해가지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처럼만 일잘하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애 놔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화좀받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나라니 너무한데...... 그 한명만 자르고 애들근처에서 안보이게해줬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보였음 하는사람 n명인데 그 한명이 시급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본팬이랑 우리랑 차별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콘?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ㄱㄹㄷ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ㅅ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원 음반좀 같은날 내줘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날 취직시켜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앞길막지말고 놔주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속사 교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일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놔주라 울애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음... 요즘엔 나름 만족함 계속 쭉 앞으로 더 얘들한테 잘 해주세욤 우리한테도 잘 해주고 ꒰* ॢꈍ◡ꈍ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뭔가같은본진느낌....고소좀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생 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해주기 지금 넘 좋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놓아줬음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홍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해외투어 줄여달라고 하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애들 놓아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탈바레 제발 태동이 좀 놔줘 그만 좀 괴롭혀 망할 소속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제발 쌓아놓은 자작곡 음원 좀 풀어주쎄여.....
본진뿐만아니라 소속가수꺼 전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소고소고소고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능 좀 그만 내보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제 그만 헤어지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놔줘라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소속사 좀 바꿔줄래? 애들 놔줘 다신 보지말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피드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피드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전담팀 갈아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헤디 코디 바꿔라 일본 보내지마라 차별하지마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콘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인피니트 놔주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생관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고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일본 소속사 위약금 내고라도 계약 취소해 플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생좀..... 고칠거 너무 많은데 일단 그거라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요즘엔 일 좀 잘해서,,,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잠시만나소름돋았어 전화좀받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받았네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고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탈사옥해줘 그사옥 내새끼들굴린돈으로 지은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울 애들을 놔주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차별하지말고 기본대우라도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고소해줘제발ㅠㅠ선처없이싹다ㅠㅜ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제발 재계약 기간오면 그냥 애들 놔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탈춘시켜줘!!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지금처럼 일만 잘해줘ㅜㅜ 하나 부탁하자면 우리도 일본처럼 애들 얼굴 예쁘게 찍어서 굿즈내줘 잘생김좀 더 자랑하란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사생...?이것만 빼면 만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코디좀 바꿔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헤디 코디 사장 바꿔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제발 일좀 똑바로 해라. 팬들 호구로 보지 말고... 일할 사람이 없으면 좀 뽑아라. 소속 가수들 전부 케어 할 역량이 안되면 사람을 뽑든가 해야지 뭔. 가수들 플랜 하나 제대로 못잡냐...-_-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피드백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ai한테 많이 물어봐?
18:28 l 조회 4
보넥도 이번 앨범 궁금한거2
18:27 l 조회 13
그니까 태연 만찬가를 강나미가 프로듀싱하고 뮤비에는 리센느가 나온다는곂?
18:27 l 조회 15
오늘자 쇼챔 송은석 디디던 엔요..2
18:26 l 조회 33
와 근데 리센느 진짜 개떴구나
18:26 l 조회 41
ㄹㅇㅈ2
18:26 l 조회 77
아ㅜㅋㅋㅋㅋㅋ 금연 광고보는데 그들은 냄새가 안 나는줄 안다4
18:26 l 조회 16
찾아보니까 빌리프랩 소송 민희진이 반소 걸었구나2
18:25 l 조회 18
우리판은 한줌인데 죄다 사생이야
18:25 l 조회 9
태연 뮤비 리센느 도쿄 2편이랑 이어지는건가부네7
18:25 l 조회 63
태연 만찬가 뮤비 리센느 뭐야 ㄷㄷ
18:24 l 조회 44
원희 이 영상 봤어?
18:24 l 조회 17
은석 비트 진짜 잘 살리네3
18:24 l 조회 49
우리판 정병이 빌드업하면 ㅁㄱ못하는 멍군들 다패고싶네2
18:24 l 조회 24
장터 오늘 멜티 필요한 사람??
18:24 l 조회 11
혹시 하투하 노래 가사에 하트 매번 나와?
18:23 l 조회 22
강나미 얼마나 성공하고싶은거임1
18:23 l 조회 82
최애를 너무 좋아해서 병크 nn번 났는데 다 흐린눈함4
18:22 l 조회 53
쇼챔 없어진거아니였어?!!!4
18:22 l 조회 92
언제오나했다
18:22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