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본보야지1에서는 이미지가 달랐던게 지민이었고 이번에는 정국인데
내가 지민은 겁나 섹시하고 정국은 상남자다 라는 이미지가 박혀있었거든...
근데 둘다 진짜 애기더라
근데 무엇보다 팬도아닌데 왜 나는 결제를해서 보고있는걸까
| 이 글은 8년 전 (2017/7/28) 게시물이에요 |
|
뭔가 본보야지1에서는 이미지가 달랐던게 지민이었고 이번에는 정국인데 내가 지민은 겁나 섹시하고 정국은 상남자다 라는 이미지가 박혀있었거든... 근데 둘다 진짜 애기더라 근데 무엇보다 팬도아닌데 왜 나는 결제를해서 보고있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