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완전체 첨에 오프닝하구 간다며 누군 워너원이 지상파 일부멤버만 출연할 수 있다던데 상황보니까 11명 단체로 나올만한 예능이 없음. 워너원 몸값이 비쌈 이런류의 이유가 훨씬 큰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