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진은 컴백하면 공방가고 팬싸가고 또 콘서트하고 이런게 지속되는데 워너원은 활동기간이 정해졌으니까 짧은 시간인데 더 많은 추억,이쁜 추억만 만들고싶고 또 애들한테 많이 해주고싶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