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2년공백기동안 해체위기였고 애들 간절하게 프로듀스 나가게해달라고해서 자의로 오디션본거맞네 그래서 프듀하는 4달간 노태현하성운 둘 다 숙소에서 1-2시간자고 나가고 그랬대ㅠㅠ 노태현 인터뷰보면 우린 보여줄게많은데 우리 실력좋은거 알리고싶은데 알릴기회가없어서 억울했대 그거때문에 프로듀스 나간거라고ㅠㅠ 근데 대표라는놈은 프듀나가는거 싫어했었고 부사장이란놈은 프듀팬유입된거 극도로 싫어했고ㅋㅋㅋㅋㅋ에휴 이번 핫샷 컴백도 노태현이 안무짜고 티모테오가 곡받아오고 준혁이가 가사쓰고 의상 헤어 관리하고ㅋㅋㅋㅋㅋㅋ소속사가 하는게 뭐냐

인스티즈앱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