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86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다른 그룹은 올팬 강요한다는 말이 아니러 뉴이스트는 다른 그룹이랑 다르게 가장 많은 입덕 경로가 프듀라서 자기도 개인팬으로 좋아하기 시작한 경우가 많으니까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는 느낌 

기존 팬들도 있고 프듀 때부터 5명 좋아한 사람 아니면 출연한 4명만 좋아한 사람 등등도 많지만 프듀 특성상 개인팬 혹은 나머지는 그냥 호감~에 최애몰빵이 많을 수 밖에 없어서ㅋㅋㅋㅋ 

후에 올팬이 된 거는 뉴이스트 자체가 다인원인 그룹도 아닌데다가 복습을 하든 지금 나오는 떡밥을 핥든 다른 멤버가 항상 같이 나오고 같은 그룹 멤버니까 호감이 되고 그러다 스며들고 그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원픽으로 시작해서 뉴이스트 파고있는 중이라
다른팬들에게도 너도 뉴이스트 다 파야해!! 할 생각이 없음... 내가 그럴 자격이 있는 것도 아니고..하핫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진짜 자연스러운거 같아 뉴이스트 팬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나도 원픽으로 시작한 뉴이스트팬이라 강요할 생각 1도 없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음..우리 팬덤 분위기도 강요하는 분위기도 아니고 개인팬있는거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어쩔수없음 프로그램특성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나부터가 갠팬으로 들어왔는데 강요할리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근데 인원수 적은거 진짜 신의한수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ㅋㅋㅋㅋㅋ 이제는 역이민
23:06 l 조회 1
아 외국팬들 나댈때 왤케 꼴받지
23:06 l 조회 2
정국 쩐다
23:06 l 조회 7
빅뱅 멤버십 코드가 선예매 등록코드 아니야??ㅠㅠ
23:06 l 조회 4
토론토에서 태어나 7살(초등학교 1학년)까지 살았고 7살부터 12살(중학교 1학년)까지는 미국 뉴욕에 거주했다
23:06 l 조회 17
주어랑 별개로 미국에 아시안 극우 개많아
23:05 l 조회 15
현실에서 데못.죽 청.려 류.청우 같은 사유로 군복무/면제라고 팬들 뽕차하면3
23:05 l 조회 16
유료소통앱 최대 며칠 유기 당해봤어?2
23:05 l 조회 17
예매해둔 콘서트 가기 싫은데
23:05 l 조회 19
더 소름인거 2020년도에도 남부연합기 셔츠 입은 슴돌1
23:05 l 조회 94
올데프 1주년파티 개판난리났네 미쳤나ㅋㅋㅋㅋ1
23:04 l 조회 58
미국에서 6년살았고 캐나다에 만14살까지 살았대2
23:04 l 조회 67
아놀자 보는데 잡아보고싶어짐ㅋㅋㅋㅋ2
23:04 l 조회 12
혹시 자주쓰는 카드 오래써서 카드 번호가 지워진건 어떻게해? 나만 카드번호 지워져?
23:04 l 조회 10
무슨플임?2
23:04 l 조회 29
동양인들이 미국에서 극우인거2
23:04 l 조회 40
인천익들아 만약 인스파 공연 연일 가면 왔다갔다 할거야 숙박 할거야?11
23:03 l 조회 39
칙촉 1140개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2
23:03 l 조회 79
슴티알 송하 길캐임?
23:03 l 조회 12
숙희랑 히데코는 진짜 어딘가에서 살고있을거같다…1
23:0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