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87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이런 것도 바라면 안되는겨...? 두 그룹이 브이앱해주면 좋겠음,,문제되면 지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좋음 싫은 사람은 그냥 그대로 싫어하면 되는거고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미 두 그룹 친함
친목 ㅅㅊ가 아니라 이미 친한데 왜그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갠 취향이지.... 익인이가 좋다면 뭐든 소취해도 되지 않으까ㅇ용 눈치보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별 생각없는데 싫어하는사람 있더라 신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나도 좋아... 소속사 콘까지는 싫지만 브이앱은 한 번쯤 같이 해줬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아는건 팬들끼리 충돌있던 사람들은 껄끄러워 하더라...그래도 뭐 ㅅㅊ하고 말고는 다 자기 마음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개인생각ㄱ이지... 왜 이렁글도 눈치봐야하는가...? 자기맘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내투본진인데 당연히 같이 있는것 보고싶지 싫은사람은 알아서 스루해주라 좋아하는 사람도 있으니께ㅠㅠ 도겸이랑 민현이 듀엣해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좋아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좋아~ 뭔가 색다를거 같아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가 선배분 추종자라는 글까지 봤거든 뫄뫄의 추종자들 이런 브이앱 원한다고... 그런식의 엮는게 싫단거 셔틀취급같아서 그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좋아 ㅋㅋㅋ 애들도 서로서로 엄청 챙겨주고 친한거 같구 나도 그래서 두 그룹 브이앱 보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예전에 민기 브이앱에 애들 잠깐 나왔던거 좋았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컨 내놔라
22:02 l 조회 1
펫샵거리는애들 그럴시간에 펫샵이나 좀 패세여
22:01 l 조회 1
2010년 멜론 차트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임?
22:01 l 조회 1
태연 일본노래는 옳아..
22:00 l 조회 10
정보/소식 🏠 보넥도 'ADIOS!' 뮤비 🏠3
22:00 l 조회 15 l 추천 1
닮은꼴지양은 옛날부터 있었어?
22:00 l 조회 16
스테이씨 세은이는 무슨 머리를 해도 공주?느낌이야
22:00 l 조회 14
아제발ㄹ 마감청소하다가 비선생 발견해서
22:00 l 조회 11
최애야 있을때 잘하자1
21:59 l 조회 28
월드컵 중계 끊기면 안되는데😱3
21:59 l 조회 26
ㄱㄱㅇ 탈퇴 아닌거같음7
21:59 l 조회 81
와 티켓 양도하려 하는데 모든 계정 서치밴 먹었네?
21:59 l 조회 12
헤메코 늘 비슷한 최애덕질하고있는 익들있어?4
21:59 l 조회 16
성찬 아... 이거 진짜같다1
21:59 l 조회 30
제이홉이 "쿠쿠" 라니까 정국이가 "하세요~" 이캄ㅋㅋ
21:59 l 조회 20
샤갈 피부색 성형 가지고 난리치는 외국애들 왜 맨날 지 셀카 올리는 거임
21:59 l 조회 11
코르티스 다음 활동은 아이돌 헤메코해주겠지3
21:59 l 조회 28
먼데이키즈 흩어져 슈루룹 노래좋다
21:58 l 조회 1
디올쇼 폭염 때문에 오후 2시 30 -> 아침 9시로 시간 바꼈대1
21:58 l 조회 27
김지웅 노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7
21:5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