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팬들 현실부정 너무 진절머리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그룹 외 친목 싫어하는 거 너무 티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관계성이 깊은 건 좋은 건데 인간관계가 그룹 안에 한정되는 건 관계성이 깊은 게 아니고 안 좋은 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팀에 동갑 없는 애도 있는데 연예인 친구 하나도 없으면 좋겠어? 아 진짜 너무 답답해 내돌이랑 선배돌 과하게 엮는 거 그래 그거 싫어할 수 있어 근데 그냥 친목 자체를 부정하는 건 무슨 경우지 아육대 같이 나간 적 있고 서로 아끼는, 좋아하는 형동생이라고 티 많이 냈음 말로도 직접 언급하고 친목도 많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룹 다같이 친하다니까 친목 궁예하지 말래...그럼 대체 저 언급과 친목은 뭔데...음성 및 영상증거 다 남아있는데...피셜인데... 그룹 모든 멤버가 한 명 한 명 다 친목하지 않았다는 되도 않는 이유로 궁예가 어쩌구 저쩌구 부정하는 것 같은데 이미 아육대에서 같이 모여있는 거 목격된 지 꽤 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제넘게 애들 인간관계 그룹 안으로 한정시키고 멀쩡한 친목 부정하는 거 더는 못 봄 걍 두 그룹 다같이 모여서 수건돌리기나 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부정 못하려나

인스티즈앱
근데 유퀴즈 허남준 잘생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