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좀 기분 안좋았음.. 키알 배려가 의무는 아니지만 키알 울리는거 거의 다 그 연생이랑 같이 언급된거에다가 그 연생이랑 진짜 0.000000001도 안닮았다고 생각하는데 자꾸 울려서ㅠ.. 좀... 프듀 끝나고는 닮았다는 글 안올라와서 다행..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좀 기분 안좋았음.. 키알 배려가 의무는 아니지만 키알 울리는거 거의 다 그 연생이랑 같이 언급된거에다가 그 연생이랑 진짜 0.000000001도 안닮았다고 생각하는데 자꾸 울려서ㅠ.. 좀... 프듀 끝나고는 닮았다는 글 안올라와서 다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