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청춘시대2 촬영하고 있고
종현 20회 솔로 콘서트 끝나자마자 곡 작업 들어가고
키 드라마 파수꾼 끝나자마자 연극 준비들어가고
민호 웹드 어쩌다 18 촬영 끝나자마자 영화 인랑 촬영들어가고
태민 일본 솔콘&앨범발매하고 지금 한국 솔콘&앨범발매 준비중이고
9월부터 샤이니 돔투어..
샤이니 너무 바빠..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온유 청춘시대2 촬영하고 있고 종현 20회 솔로 콘서트 끝나자마자 곡 작업 들어가고 키 드라마 파수꾼 끝나자마자 연극 준비들어가고 민호 웹드 어쩌다 18 촬영 끝나자마자 영화 인랑 촬영들어가고 태민 일본 솔콘&앨범발매하고 지금 한국 솔콘&앨범발매 준비중이고 9월부터 샤이니 돔투어.. 샤이니 너무 바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