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73979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2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밴드 라이브 하는 콘서트나 발라드 가수 콘서트가 귀가 제일 재밌는듯 .. 아이돌 같은 경우는 일반 콘보다 밴드 라이브가 훨씬 좋고 .. 됐고 저 좀 쉬게 해주세요 .. ... 퇴근 좀 .... 퇴근 ... 퇴근 .. 퇴근! ...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무슨일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연기획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역시...부럽다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 ... 힘들어서 남은건 죽음뿐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난 그 쪽 일을 꿈꾸는걸..ㅎ 화이팅하세요 쓰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앗 그렇구나 익이니두 화이팅!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랕하랕...!밴드라이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나 듣기 좋은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이하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올밴드라이브최고ㅜ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공연 기획 준비 중인 고삼인데 대학 과도 그쪽으로 나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한예진 나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하,,, 콘서트 컨셉이나 큐시트? 용어를 까먹었다... 그 콘서트 같은 공연에서 노래 순서 정하는 것도 기획팀에서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획이랑 연출팀이 나눠져있는 경우에 큐시트 같은 건 가수들이랑 연출팀이 맡아서 해 ! 기획은 말그대로 공연장 정하고 출연진 정하고 조명팀 밴드팀 음향팀 섭외하고 이런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하,,, 고마워! 혹시 주변에 성신여대 예술경영 다니는 사람도 있니,,, 거기 생각하고 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아니아니 ㅠㅠ 내 주변에 성신여대는 없다 ㅠㅠ 미안해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헉 고마워!!! 일단 궁금한 건 풀렸다 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잉피 모든콘서트 올밴드라이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포 밴드라이브 햇햇꿀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공연기획 일 꿈꾸고 있는데ㅠㅜ 막 대학 네임밸류나 전공 이런거 신경 안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요즘엔 관련 과 나온사람 아니여도 이 쪽으로 들어오는 사람 엄청 많아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이제봐서 너무 미안한데 혹시 입학전에 면접이나 실기 준비하면서 어떻게 공부했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도 진로가 공연기획인데 혹시 쓰니 프리랜서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ㅠㅠㅠㅠ 아직은 짬밥이 그정도가 아니라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러면 공연기획사 다니는거야 아니면 엔터에서 일 하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터도 다녀보고 공연기획사도 있어봤엉 지금은 엔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예진 면접봐서 들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ㅠㅠㅠ 어렵니 면접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공연기획 가고싶은데 성적은 답이 없어ㅓ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까다로운 질문들은 없었는데 그렇다고 엄~청 쉬운건 아니였어! 그냥 보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마워!!ㅠ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예진 취직 잘 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3인데 그쪽 진로 희망하는데 4년제랑 전문대랑 이쪽이랑 고민중이라서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직할거면 한예진 가 ... 나 졸업할때만 해도 거의 95~100% 취업이였어 .. 나 때 다른 과간 친구들 취직때문에 고민하다 공무원으로 돌릴때 나만 어디로 취직할까 ~ 이러고 있었어 확실히 공연기획으로 전문되게 배우는곳이고 실습 환경도 잘되어있어서 경험 중요시 하는 공연기획사나 엔터들한테는 많이 배우고 많이 경험한 곳 나온 애들 데려가려고하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그렇구나...! 답변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면접 많이 힘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그저 그랬어! 엄청 까다로운 질문들은 없었고 오히려 실기가 어려웠지 ㅠㅠ 나 때는 ㅠㅠ 근데 요즘엔 어떨지 모르겠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에게
실기도 있구나 ㅠㅠㅠㅠㅠ 많이 알아봐야겠다... 취직하려면 4년제보다는 확실히 실무 위주인 곳이 낫겠지?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에게
웅웅 특히나 공연쪽은 경험이 우선이야 취직할때도 경력직이 우선이고 .. 그래서 실무 위주인 학교 나오는게 취직이 잘되는거야! 성인되면 취직하기전에 공연 알바도 많이 뛰어봐! 나중에 취직할때 도움 많이 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쓴이에게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실기는 어떤 거 보는지 알려줄 수 있어...? 지금 확인해보니까 내일이 원서 접수 마지막날이네... ㅠㅠ 여기 합격하면 수시나 정시에 다른 학교 못 넣는 거야...? ㅠㅠ 질문 많아서 미안해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 안내
12:05 l 조회 8
근데 요즘 시대에 저런 영업이 도움이 되나...?1
12:04 l 조회 17
고용24에서 취업 지원 제도에 활동 입력하는거 있자나 입사지원서 어케 제출해?
12:04 l 조회 4
OnAir 살라가 골 넣었다고 노래 짐살라빔 나옴2
12:04 l 조회 10
젭티 웃기다 이집트 살라 잘했다고 경기 끝나고2
12:04 l 조회 12
향수 진하게 뿌린 사람은 대중교통 타지마라
12:03 l 조회 6
ㅎㅌㅎ랑 ㅂㅁ 컴백하니까 역바하면서 겸사겸사 바이럴도 돌리는건지 뭔지
12:03 l 조회 28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 밀렸대
12:03 l 조회 34
학교 초중고 중에 어디가 선생님들이 제일 힘들까??4
12:03 l 조회 19
추천 저것좀 못 없애나 아 드러워 죽겠어 진짜
12:03 l 조회 16
근데 그러고 보니 요즘 '아이돌 특례' < 이거 이제 거의 사라졌다ㅋㅋㅋ1
12:02 l 조회 32
정보/소식 [단독] 北 철책 남하, 군사분계선 80m 코앞까지 밀고 내려왔다
12:02 l 조회 52
나 갈땐 시위 끝나라 제발
12:02 l 조회 9
공차 맛있는 거 추천 좀 해주라2
12:02 l 조회 11
이집트 역전으로 월드컵 사상 첫 승
12:01 l 조회 16
저건 ㄹㅇ 팬이 아니라 전형적인 남초식 벅차는 글이라 뭔가 거부감 드는것 같음6
12:01 l 조회 72
오픈준비중인데 도대체 왜 막 들어오는거야!!!!!!!!!!1
12:00 l 조회 26
아니 걍 한국인들만 아는 미백 크림이 있음....3
11:59 l 조회 150
스테이씨 이번노래 왜 안뜰까8
11:59 l 조회 84
정보/소식 속보)JTBC, 최소한 인원 제외 멕시코에서 철수 지시5
11:58 l 조회 3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