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노래가 너무 좋고 안무도... 칼군무 쩔고 음반 판매도 시작부터 괜찮은 거 보면 신인상 받을 수 있을 것 같애! 그리고 무엇보다 회사에서 어떻게든 성공시키겠다는? 그런 마음으로 이갈고 나온 게 보여서!
|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
|
일단 노래가 너무 좋고 안무도... 칼군무 쩔고 음반 판매도 시작부터 괜찮은 거 보면 신인상 받을 수 있을 것 같애! 그리고 무엇보다 회사에서 어떻게든 성공시키겠다는? 그런 마음으로 이갈고 나온 게 보여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