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앱 자막 올라오려면 시간 걸리는데 그래도 시작할때 항상 멤버들이 인삿말 준비해서 해주고 특히 장준이는 누나한테 부탁해서 인도네시아 인사말 배워오고.. 나였어도 호감 갔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