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먼저 공개된 노래가 스테이 윋미 인가??이 노래도 좋고 진짜 그 검 볼 때나 막 무슨 일있고 끝날때 노래랑 드라마랑 너무 잘어울렸음 에일리도 십센치도 크러시도 진짜 노래 다 좋았음 그리고 그 외국 가수분들이 부르신 노래 아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 쨋든 노래가 좋다 이거 도 있는데 드라마랑 노래ㅇ랑 너무 잘맞았음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8/28) 게시물이에요 |
|
제일 먼저 공개된 노래가 스테이 윋미 인가??이 노래도 좋고 진짜 그 검 볼 때나 막 무슨 일있고 끝날때 노래랑 드라마랑 너무 잘어울렸음 에일리도 십센치도 크러시도 진짜 노래 다 좋았음 그리고 그 외국 가수분들이 부르신 노래 아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 쨋든 노래가 좋다 이거 도 있는데 드라마랑 노래ㅇ랑 너무 잘맞았음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