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방송에 데뷔초 노래나왔는데 콘서트나 그런곳가는거 아니면 자주듣지도않는 노래였는데 듣는순간 파트구분다되고 이다음가사가뭔지 응원법이뭔지 다기억나고 나도 술술 따라부르고있어서 되게 이상했음....진짜이상했어...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얼마전에 방송에 데뷔초 노래나왔는데 콘서트나 그런곳가는거 아니면 자주듣지도않는 노래였는데 듣는순간 파트구분다되고 이다음가사가뭔지 응원법이뭔지 다기억나고 나도 술술 따라부르고있어서 되게 이상했음....진짜이상했어...
|